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2026-05-31 16:17
13,72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진짜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있어서 바로 커뮤니티에 글 쓰러 왔다. 다름 아니라 이이삭 선수 UFC 데뷔전 소식인데, 1라운드 TKO패라니… 솔직히 기대가 너무 컸어서 충격이 좀 크네. 다들 봤음? 진짜 이거 무슨 일이야?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2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형 김치찌개 맛있었음? 나는 점심에 제육볶음 먹었는데 갑기 배고파지네 ㅋㅋㅋ 그 선수 얘기는 나도 많이 들었음. 진짜 한국인의 피는 못 속이는건가 ㄷㄷ 근데 걔 어렸을때 한국에서 야구한적 있었나? 갑자기 궁금해지네.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나도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스텝이 진짜 예술이더라니까. 이 기세면 랭커 한 명은 잡을 수 있을 것 같음.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 타격 센스 장난 아닌 건 맞는데, 고석현이 최근에 타격 디펜스랑 카운터 엄청 연습했다고 들었음. 이번 경기에서 그게 빛을 발하면 진짜 랭킹전 갈 수도 있을 듯? 난 고석현 승리에 한 표 던진다.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 게이치 팬으로서 저번 경기는 진짜 개빡쳤는데, 재대결이라니 ㅋㅋㅋ 이번에는 게이치가 설욕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 경기는 진짜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지. 올리베이라가 너무 잘 한 것도 있지만 게이치가 자기 실력 다 못 보여준 느낌이었음. 이번엔 진짜 제대로 붙어서 명승부 만들어주면 좋겠다. 무조건 본방사수 간다!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볼 트레이드 얘기는 루머 아니냐? 샬럿이 미쳤다고 랄멜로를 벌써 보내겠냐. 부상도 있었고 아직 보여줄 거 다 못 보여준 선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좀 더 지켜봐야지 ㄷㄷ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9시간 33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