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결국 KBO 온다는데 ㄷㄷ 키움 가려나?
2026-06-01 09:39
14,29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하현승 결국 KBO 온다는데 ㄷㄷ 키움 가려나?
오늘 뉴스 보니까 부산고 하현승 선수 결국 KBO 드래프트 참가 선언했네. 다들 ML 갈 줄 알았는데 의외임. '고교 최대어' 평가받던데 벌써부터 전체 1순위 키움행 유력하다는 얘기 많더라. 만약 키움 가면 얘네 진짜 또 한 명 괴물 투수 뽑는 거 아니냐? 진짜 키움은 투수 복 터졌네 ㅋㅋㅋ. 다른 팀 팬들은 어떻게 생각함?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8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4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라리가 웹툰이든 전술 웹툰이든 제발 다 무료로 풀어줘라.. 이거 하나 더 나오면 또 구독할까봐 벌써부터 통장이 텅 비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건가..18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무슨 희망입니까 형님. 구독료 내는 거 아까워 죽겠는데 또 월드컵이라고 지출 생길까봐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이번엔 또 치킨 얼마 할까요?34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스탯깡패인 건 알겠는데… 맨유 경기를 보려면 또 쿠플을 결제해야 한다는 거죠? 하…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탯으로 보면 잔고가 0에 수렴하는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라니... 저 경기는 또 어디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ㅠ 혹시 따로 유료 중계권 구매해야 하는 거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지도... K리그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외 팀 붙으면 또 구독료 폭탄이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엉엉.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풀 경기 끊어봐야 하는데…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시켜 먹었단 말이다! 손흥민 릴스 떡상하면 뭐하냐, 난 이미 파산인데 ㅠㅠ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이고 나발이고 또 파벌 싸움하다가 월드컵 본선 광탈하는 거 아니냐? 그때마다 구독료 아깝다고 징징대는 것도 지친다 진짜.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 5년 제한이면 슈퍼스타들도 도장 찍기 전에 고민 엄청 할 듯. 사무국 너무 선수들 등골 빼먹으려는 거 아니냐 ㄷㄷ 이러다 진짜 선수들 집단 파업하는 거 아닌가 몰라.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난 저거 보려고 또 쿠플 구독 연장했는데 벤치라니! 내 월 구독료 어쩔 거야.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진짜 중계권에 파산나겠네.3시간 25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