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 샌안 NBA 파이널 실화냐? ㄷㄷ 근데 다른 뉴스는 좀 짠하네 ㅠ
2026-06-01 12:19
13,10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비 샌안 NBA 파이널 실화냐? ㄷㄷ 근데 다른 뉴스는 좀 짠하네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ㅋㅋㅋㅋ 와 이거 실화냐 싶었음. 웸비의 샌안토니오가 12년 만에 NBA 챔피언전 진출했다는 소식 보셨음? 솔직히 웸비 때문에 샌안토니오가 예전만큼은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올라올 줄은 알았는데, 이렇게 빨리 파이널까지 갈 줄은 몰랐다 진짜. 그것도 27년 만에 뉴욕이랑 리턴매치라니 이건 뭐 거의 드라마 각 아니냐? 벌써부터 다음 주 파이널 개막 기다려다 ㄹㅇ. 웸비가 루키 시즌에 파이널까지 가면 MVP도 기대해볼 수 있는 건가? 하 진짜 농구 보는 맛 난다!
근데 또 다른 뉴스는 좀 짠하더라고. NBA 팬 참변 소식인데, 17세 소년이 승리 파티하다가 추락 사고로 뇌사 판정받았다는 내용이었어. 승리 파티하다가 그런 사고가 났다니 진짜 안타깝다. 스포츠라는 게 기쁨도 주고 즐거움도 주는 건데, 이렇게 슬픈 소식 들으면 마음이 너무 아픔. 특히 나이도 너무 어리던데... 진짜 생존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말 듣고 좀 멍했네. 다들 안전하게 스포츠 즐겼으면 좋겠다.
이번 NBA 파이널은 진짜 흥미진진할 것 같고, 웸비랑 뉴욕의 운명의 재대결은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겠음. 한편으로는 즐거운 소식 뒤에 숨겨진 안타까운 사연도 있어서 스포츠 팬으로서 좀 먹먹한 하루인 것 같음. 형들은 오늘 어떤 스포츠 뉴스 보셨음? 이번 파이널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그 뇌사 판정 소년한테는 정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ㅠ.
다들 건강하게 스포츠 즐기면서 행복한 덕질 했으면 좋겠다. 오늘 저녁에 치맥하면서 NBA 파이널 예상 토론할 사람 구함 ㅋㅋㅋㅋ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라!
근데 또 다른 뉴스는 좀 짠하더라고. NBA 팬 참변 소식인데, 17세 소년이 승리 파티하다가 추락 사고로 뇌사 판정받았다는 내용이었어. 승리 파티하다가 그런 사고가 났다니 진짜 안타깝다. 스포츠라는 게 기쁨도 주고 즐거움도 주는 건데, 이렇게 슬픈 소식 들으면 마음이 너무 아픔. 특히 나이도 너무 어리던데... 진짜 생존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말 듣고 좀 멍했네. 다들 안전하게 스포츠 즐겼으면 좋겠다.
이번 NBA 파이널은 진짜 흥미진진할 것 같고, 웸비랑 뉴욕의 운명의 재대결은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겠음. 한편으로는 즐거운 소식 뒤에 숨겨진 안타까운 사연도 있어서 스포츠 팬으로서 좀 먹먹한 하루인 것 같음. 형들은 오늘 어떤 스포츠 뉴스 보셨음? 이번 파이널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그 뇌사 판정 소년한테는 정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ㅠ.
다들 건강하게 스포츠 즐기면서 행복한 덕질 했으면 좋겠다. 오늘 저녁에 치맥하면서 NBA 파이널 예상 토론할 사람 구함 ㅋㅋㅋㅋ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라!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52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1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7시간 48분전
댓글목록3
망둥어샷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