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2026-06-02 06:44
12,95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요즘 우리 팀 성적 보면 한숨만 나온다 진짜.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가더니 이게 뭐냐. 어제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실망했다. 타선은 찬스에서 침묵하고, 불펜은 시원하게 불 질러주고. 이러다 진짜 가을 야구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아서 불안해 죽겠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는데 우리는 왜 자꾸 미끄러지는지 모르겠네. 감독님 무슨 생각인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1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야 형 근데 강민균은 좋은데 오늘 상대 투수도 만만치 않음 ㄷㄷ 너무 오버하는거 아니냐? 난 그래도 엘지가 이기긴 할거 같은데 점수차는 별로 안 날듯.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KBO 오면 이건 무조건 롯데 아니냐? 우리 롯데가 지명권 어떻게든 확보해서 데려올듯 ㅋㅋㅋㅋ 하현승 오면 이제 꼴데 탈출하고 우승 가즈아! 제발 롯데로 와줘 하현승!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미쳤다 ㅋㅋㅋㅋ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네 ㄷㄷ 솔직히 KBO 드림컵도 그렇고 요즘 KBO리그 판이 커지긴 하는듯? 나는 아무래도 연고지 팀으로 갈 거 같은데, 키움 아님 롯데 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음.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볼카보다는 오말리랑 붙는 게 더 흥미진진할 거 같은데? 오말리도 요즘 상승세 장난 아니잖아. 둘이 붙으면 진짜 지붕 뚫을 정도로 난리 날 듯 ㅋㅋㅋㅋㅋ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ㄷ 드발리쉬빌리랑 붙었을 때 얼굴 완전 박살나는 줄 알았는데 회복력 미쳤네. 12월이면 진짜 연말 대전 제대로 터지겠다 ㅋㅋ 존버는 승리한다!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인간계 벗어났겠냐 ㅋㅋ 그냥 야구의 신이 잠깐 인간으로 변장해서 내려온거겠지 ㅋㅋㅋ 작년에 타자 오타니만으로도 리그 탑급이었는데 투수까지 잘하는거 보면 진짜 사기캐릭임.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타니가 투타겸업하면서 저정도 하는게 말이 안됨. 이번 시즌 초반에 홈런 페이스 좀 느리다고 말 많았는데 기어이 해내네 ㅋㅋㅋ 괜히 클이 아님.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뎀벨레 유니폼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바로 결심했다. 이번 시즌 진짜 대박 칠 것 같음 ㄷㄷ7시간 0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