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하성 오늘 또쳤냐? 얘 미쳤네 진짜 ㄷㄷ
2026-06-02 11:12
12,29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하성 오늘 또쳤냐? 얘 미쳤네 진짜 ㄷㄷ
형들 안녕. 오늘 김하성 또 홈런쳤다는 소식 듣고 깜짝 놀라서 글 쓴다. 얘가 진짜 미쳤나봐. 타격감이 물 올랐다는 표현도 부족할 정도 아니냐? 어제도 그렇고 이번 주 내내 날아다니는 거 보니까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클라스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음. 이 기세면 진짜 올스타 가는 거 아니냐?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4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만루홈런으로 홈런 단독 선두? 이거 완전 우승팀 분위기 아닌가?5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뭐야??5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시카고 화삭 경기 봤냐?1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팀 요새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14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가 정답이지 않나?2026-06-27
-
[야구 이야기] 킹메이커? 우리한테는 그냥 타자들 뒤에 한 명 더 붙여주는 거지.2026-06-27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긴 했지. 근데 왜 LG는 안 왔냐?2026-06-27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대단하죠. 그래도 올스타전은 우리 LG 선수들이 나와야 제 맛인데. 작년에 우승하고 보니 고척돔도 예전만큼 뜨겁진 않던데요. 다들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올스타전이라고 다를까요.5분전
-
[야구 이야기] 최지만 선수가 아무리 대단해도 결국 우리 LG 만나면 말릴 거야. 작년에 우승하면서 느낀 건데, 결국 강팀은 따로 있더라고. 첫 경기는 그냥 이벤트라지만, 중요한 경기에서 힘 못 쓰는 건 또 다른 문제지.52분전
-
[야구 이야기] 다나카나 류현진이나 다들 빅리그 다녀와서 적응이 쉽지 않은가 보네. 작년에 우리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하긴, 에이스들도 저러는 거 보면 KBO도 만만찮지.2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지. 근데 그렇게 잘 하는 이정후도 작년에 우리 LG 상대로는 별 힘 못 썼잖아? 역시 중요한 경기에서는 우리 LG가 답이지.2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더라고.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한 줄 아나. 역시 큰 경기 경험은 우리 팀이 한 수 위지.2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뭐여 여기가 KBO 게시판이여 독립야구 게시판이여? 삼성 어쩌고 하는 거 보니 또 시작이네. 2026년에 삼성이 우승? 드림이 너무 크다. 2026년 우승팀은 LG 트윈스다. 벌써부터 확정된 거 아니냐? 껄껄껄.4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개인 능력으로 아무리 잘 던져도 결국 우승 못하면 무슨 소용이 있나. 우리는 우승팀이라 이런 고민은 안 하는데. 결국 중요한 건 팀의 승리지.4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대단하지만, 우리 LG 타자들이 더 꾸준하지 않나? 작년에 우승한 팀은 다르지. 오타니도 우리 만나면 득점권에서 맥을 못 출 걸.5시간 18분전
댓글목록5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