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 ㄷㄷ... 선수들 근황은 어떠려나? ㅠ
2026-06-03 05:43
12,26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 ㄷㄷ... 선수들 근황은 어떠려나? ㅠ
형님들 오늘 다들 KBO 올스타전 투표 전면 취소 소식 접하셨죠? 와 진짜 사상 초유의 사태 아니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지만 해도 아 투표 또 이상하네 이러고 있었는데, 아예 엎어버릴 줄은 몰랐네요 ㄷㄷ. 삼성 최형우 박승규 선수 언급하면서 사과까지 한 거 보면 진짜 심각하긴 했나 봐요. 이런 와중에 우리 선수들 멘탈 관리 잘 하고 있을지 걱정되기도 하고, 또 이 기회에 오히려 좀 쉬어가거나 다른 데 집중하는 선수들도 있지 않을까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이번 투표 취소 건 보면서 솔직히 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나름 응원하는 선수들 뽑으려고 열심히 참여했는데, 결국 다 무효가 된 거잖아요 ㅠㅠ. 삼성 팬분들은 더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특히 최형우 선수 같은 베테랑은 아무래도 올스타전 같은 이벤트가 선수 생활 후반기에 또 다른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이렇게 되니 좀 안타깝네요. 박승규 선수도 한창 주가를 올리는 젊은 선수인데 이런 이슈에 엮여버려서 괜히 멘탈에 영향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런 상황이 어떤 선수들한테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부상 회복 중이거나 컨디션 난조를 겪는 선수들은 어차피 올스타전 나가도 크게 의미 없거나 부담만 될 수도 있었을 텐데, 차라리 이 기회에 온전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잖아요? 지금 두산 고민처럼 KBO 역사상 가장 강력한 단기 알바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팀들도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 같기도 하고요.
특히 지금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도 코앞이잖아요. 11일에 발표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스타전 투표 같은 이벤트보다는 지금 대표팀 승선 여부가 선수들한테는 훨씬 중요한 문제일 겁니다. 혹시라도 대표팀 발탁에 영향 갈까 봐 불안해하던 선수들도 있었을 텐데, 투표 취소로 인한 잡음이 사라지면서 오히려 대표팀 선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대표팀에 뽑히는 선수들은 올스타전 못 나가는 아쉬움 정도는 충분히 커버될 테고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KBO리그 레전드들이 티볼캠프 같은 행사로 유소년 야구 발전에 힘쓰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도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에 마냥 흔들리기보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시즌을 준비하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예를 들어 평소 같으면 올스타전 준비하느라 바빴을 텐데, 이번엔 좀 여유를 갖고 개인 훈련이나 전술 분석 같은 데 시간을 더 투자할 수도 있겠죠. 아니면 그냥 푹 쉬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요.
어제까지만 해도 이 선수가 올스타 뽑힐까 말까, 저 선수가 더 유력한가 이런 얘기들로 커뮤니티가 뜨거웠는데, 오늘 아침에 모든 게 리셋돼 버리니 뭔가 참 아이러니합니다 ㅋ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KBO가 공정한 투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니 일단 믿고 지켜봐야죠. 그리고 올스타전 취소로 오히려 리그 후반기 준비에 더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혹시 형님들 중에서 주변에 야구 선수 지인 있으신 분들이나, 구단 관계자분들 중에 이번 올스타전 취소 이후 선수들 분위기나 근황에 대해 들으신 이야기 있으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멘탈 잘 잡고 시즌 잘 치렀으면 좋겠는데, 혹시 안 좋은 쪽으로 영향 받은 선수들 있나 궁금하네요 ㅠㅠ.
이번 투표 취소 건 보면서 솔직히 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나름 응원하는 선수들 뽑으려고 열심히 참여했는데, 결국 다 무효가 된 거잖아요 ㅠㅠ. 삼성 팬분들은 더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특히 최형우 선수 같은 베테랑은 아무래도 올스타전 같은 이벤트가 선수 생활 후반기에 또 다른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이렇게 되니 좀 안타깝네요. 박승규 선수도 한창 주가를 올리는 젊은 선수인데 이런 이슈에 엮여버려서 괜히 멘탈에 영향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런 상황이 어떤 선수들한테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부상 회복 중이거나 컨디션 난조를 겪는 선수들은 어차피 올스타전 나가도 크게 의미 없거나 부담만 될 수도 있었을 텐데, 차라리 이 기회에 온전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잖아요? 지금 두산 고민처럼 KBO 역사상 가장 강력한 단기 알바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팀들도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 같기도 하고요.
특히 지금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도 코앞이잖아요. 11일에 발표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스타전 투표 같은 이벤트보다는 지금 대표팀 승선 여부가 선수들한테는 훨씬 중요한 문제일 겁니다. 혹시라도 대표팀 발탁에 영향 갈까 봐 불안해하던 선수들도 있었을 텐데, 투표 취소로 인한 잡음이 사라지면서 오히려 대표팀 선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대표팀에 뽑히는 선수들은 올스타전 못 나가는 아쉬움 정도는 충분히 커버될 테고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KBO리그 레전드들이 티볼캠프 같은 행사로 유소년 야구 발전에 힘쓰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도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에 마냥 흔들리기보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시즌을 준비하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예를 들어 평소 같으면 올스타전 준비하느라 바빴을 텐데, 이번엔 좀 여유를 갖고 개인 훈련이나 전술 분석 같은 데 시간을 더 투자할 수도 있겠죠. 아니면 그냥 푹 쉬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요.
어제까지만 해도 이 선수가 올스타 뽑힐까 말까, 저 선수가 더 유력한가 이런 얘기들로 커뮤니티가 뜨거웠는데, 오늘 아침에 모든 게 리셋돼 버리니 뭔가 참 아이러니합니다 ㅋ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KBO가 공정한 투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니 일단 믿고 지켜봐야죠. 그리고 올스타전 취소로 오히려 리그 후반기 준비에 더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혹시 형님들 중에서 주변에 야구 선수 지인 있으신 분들이나, 구단 관계자분들 중에 이번 올스타전 취소 이후 선수들 분위기나 근황에 대해 들으신 이야기 있으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멘탈 잘 잡고 시즌 잘 치렀으면 좋겠는데, 혹시 안 좋은 쪽으로 영향 받은 선수들 있나 궁금하네요 ㅠㅠ.
-
[자유게시판] 월드컵 H조 조별리그 ㄹㅇ루다가 개꿀잼이었던 거 ㅇㅈ? ㄷㄷ2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1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1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2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2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2026-06-28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2026-06-28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깜짝 놀랐다 ㅠㅠ 벤 스토크스 은퇴라니 믿기지가 않네. 2019년 월드컵 결승전 진짜 개지렸는데 그때 임팩트가 너무 커서 더 아쉬운 듯.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나도 어제 그 뉴스보고 깜놀함 ㄷㄷ 유로에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축구 많이 살려놨다고 생각했는데...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네.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케인이 없어도 된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케인이 있었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이었을 수도 있음. 그냥 흥민이가 폼이 올라온 시기랑 케인 나간 시기랑 겹쳐서 그렇게 보이는 거지. 그래도 둘이 있을 때 파력이 미치긴 했잖아.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경질이 만능은 아니지 ㅋㅋㅋㅋ 돈을 그렇게 쓰고도 선수들이 삽질하면 감독이 뭘 어떻게 하냐. 솔직히 메츠는 선수들 정신 상태부터 뜯어고쳐야 함. 물론 멘도사도 욕심이 너무 없긴 했어.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강동희 김승현 있을 때는 진짜 승승장구였는데 ㅠㅠ 그때 경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한숨만 나옴. 하긴 그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는 게 무리긴 하다.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서브미션 미쳤지 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악 소리 질렀다. 상대 선수 탭 치는 거 보고 진짜 저렇게 완벽하게 걸리면 답 없겠구나 싶더라. 오랜만에 UFC 보면서 아드레날린 폭발함 ㅋㅋㅋ1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1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17시간 20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