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무좀약 광고 ㄹㅇ 필요한거 맞냐?? ㅋㅋㅋ
2026-06-03 09:58
11,91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장 무좀약 광고 ㄹㅇ 필요한거 맞냐?? ㅋㅋㅋ
조선비즈 기사 보니까 야구장에 무좀약 광고 왜 하냐는 글 있던데 솔직히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야구 보러 온 사람들이 무좀 있는 것도 아니고 이게 스포츠랑 뭔 상관임? 그냥 약 팔아먹으려고 별걸 다 하는 느낌인데.
솔직히 오스틴 홈런 치는 거나 보고 싶지, 야구장에서 무좀약 광고는 좀... 과하다 싶은데. 다른 스포츠 커뮤니티에서도 이거 갖고 말 많던데 너네 생각은 어떰? ㄹㅇ 필요해서 하는 광고임?
솔직히 오스틴 홈런 치는 거나 보고 싶지, 야구장에서 무좀약 광고는 좀... 과하다 싶은데. 다른 스포츠 커뮤니티에서도 이거 갖고 말 많던데 너네 생각은 어떰? ㄹㅇ 필요해서 하는 광고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UFC 본 놈들 개많을듯 ㅋㅋㅋ 트럼프 난리났던데?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10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1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그 기사 보고 깜놀했음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배짱 지리더라. 근데 국내 프로 가면 무조건 로또급은 맞지 않냐? 당장 지명도 1순위는 따놓은 당상일듯 ㄷㄷ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렇게까지 잘한다고? 난 오히려 메시 빠지면 그냥 나락갈 줄 알았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근데 어찌보면 메시가 너무 독보적이라 다른 선수들이 빛을 못 본 분도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메시 국대 은퇴는 너무 슬플 듯 ㅠㅠㅠ 그립긴 할 거야 그래도.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도시 드립은 걍 웃긴 거지 뭐. 축구도 맨날 서울이 어쩌고 저쩌고 하다가 전북이나 울산 우승하면 갑자기 그 도시가 축구 도시 되는 거랑 똑같음. 젠지 이번에 진짜 우승하면 레전드긴 할 듯.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유로 꼬라지 보면 물러나는 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너무 오래 해먹은 감도 있고. 그래도 팀에 헌신한 건 인정! 다른 팀 가면 좀 더 공격적인 축구 보여줬으면 좋겠다.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파나마전은 좀 봐줘라 ㅋㅋㅋ 케인 해트트릭 박은 건 지리긴 했잖아? 강팀 만나면 모르긴 해도, 조별리그는 쉽게 통과할 것 같긴 한데.12시간 47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