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2026-05-27 22:33
9,86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뉴욕 닉스가 파이널 진출했다는 소식에 다들 놀랐을 듯? ㅋㅋㅋ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스윕했다는데 이거 진짜 개쩌는 거 아니냐? 뉴욕이 27년 만에 파이널이라니...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드립 치고 싶지만 너무 옛날이라 나도 가물가물함 ㅋㅋㅋ 암튼 진짜 대단하네. 이런 거 보면 예전 선수들 생각도 나고, 요즘 우리 선수들은 다들 잘 지내나 궁금하기도 하고 그.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ㅋㅋㅋ 난 좀 회의적인데54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썰 ㄹㅇ인가요 ㅋㅋㅋ 챔피언전 존버중이었는데 ㅠ1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몸값 미쳤네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어제 쓱, 한화, 켈티, 엘쥐, 롯데 다 이겼다며? ㄷㄷ2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 봤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이젠 하다하다 수비수까지 유망주 털어가네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한범 미친 이적설 ㄷㄷ 이러다 진짜 빅리그 가겠네?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꿀잼각 아니냐? ㅋㅋㅋ 변수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 세레나가 다시 윔블던에 뜬다고? 솔직히 전성기 폼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세레나 이름값만으로도 티켓값 오르는 소리 들린다 ㄷㄷ 이건 무조건 봐야지.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형님들 다들 오늘 경기만 보고 계셨구나 ㅋㅋㅋ 전 게이치 인터뷰는 못 봤는데 토푸리아가 퍼거슨처럼 된다고 했다구요? ㄷㄷㄷ 미쳤네 진짜 ㅋㅋㅋ 근데 저는 오늘 축구 보려고요! 손흥민 출전하는 경기라서 벌써부터 설렙니다 ㅋㅋㅋ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클락 또 우승했음? 미쳤다 ㄷㄷ 작년에도 진짜 예상 못했는데 이번에도 해버리네. 이제 진짜 쟤 이름 앞에 '신성' 이런 거 못 붙이겠다 ㅋㅋㅋㅋ 그냥 월클 맞음.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 뭐만 하면 다 협회 탓이래. 지들 실력이 모자란 건 생각 안 하고. 솔직히 튀니지 이번에 너무 실망이었음. 9실점은 그냥 봐도 경기력이 문제인 거 아니냐?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지성 형님도 월드컵에서 죽어라 뛰다가 무릎 작살났잖아. 솔직히 그런 거 생각하면 감독 입장도 이해는 감. 월드컵이 중요해도 선수 생명까지 갈아 넣는 건 좀... 근데 또 막상 경기보면 에이스가 빠지니 답답하긴 하다 ㅋㅋㅋㅋ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닉스 우승이 말이 되냐 ㅋㅋㅋㅋ 이거 주작 아니냐? 나 잠결에 잘못 들었나 싶었는데 진짜네? 르브론도 은퇴할 때까지 못하던 걸 닉스가 해내네 ㅋㅋㅋㅋㅋ 농담이고 진짜 대단하다.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난 솔직히 손흥민 빠지는 거 보고 오늘 치킨 다 먹었음. 괜히 지는 줄 알고 걱정돼서. 근데 이겨서 다행이다. 다음 경기는 제발 교체 없이 풀타임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1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뉴욕 사람들 얼마나 좋았을까 싶음. 난 퍼레이드 영상 중에 브런슨이 트로피 들고 방방 뛰는 거 봤는데 ㄹㅇ 행복해 보이더라 ㅠㅠ13시간 18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