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2026-05-28 08:14
11,63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어제 뉴욕 닉스가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발라버리고 53년 만에 NBA 우승을 노린다는 기사 봤냐? 댓글 보니까 닉스팬들 벌써 김칫국 오지게 마시던데, 솔직히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 도전이라니까 뭔가 대단해 보이지? 근데 현실적으로 지금 닉스 전력으로 우승이 가능하다고 생각함? 솔직히 동부 컨퍼런스만 해도 보스턴이랑 밀워키 있는데, 이 팀들 뚫는 게 쉬워 보임? 닉스가 이번 시즌 잘한 건 인정하는데, 우승은 진짜 다른 레벨의 이야기라고 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5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1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1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ㄹㅇ 폰드로우소바 경기력 보면 윔블던 우승이 미스터리임 ㅋㅋㅋ 작년에 우승한 것도 솔직히 대진운이 좀 좋았고 상대들이 알아서 자멸한 부분도 크다고 봄. 올해는 딱 그 본 실력이 드러나는 거지.12분전
-
[자유게시판] 국뽕은 맞는데 맨시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틀레티코 정도면 현실적이고 좋을 것 같은데. 펩이 이강인 스타일을 좋아할지는 모르겠네.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백악관에서 했다는게 진짜였어? 나 루머인 줄 알았는데 ㄷㄷㄷㄷ 와 그거 진짜 역대급 해프닝이긴 하겠다. 선수들 입장할 때 경호원들이랑 같이 막 나가는 그림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부적절하다 의견도 이해는 가는데, 솔직히 한 번쯤은 보고 싶음 ㄹㅇ.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백악관 경기라니 진짜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할 정도면 경기 내용도 미쳤다는 건데 영상 찾아봐야겠네. 역사적인 순간은 맞지 ㄹㅇ 이건 무조건 봐야 함.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맥길로이 진짜 아쉽긴 한데 클락 집중력 미쳤더라. 멘탈리티가 진짜 월클 수준인듯 ㄷㄷ 솔직히 이번 대회 꿀잼이었음.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마두에케 요즘 진짜 미치긴 했지. 특히 드리블이랑 돌파는 ㄹㅇ 탑급 된 것 같음. 근데 아직 결정력이랑 판단 미스는 좀 있어서 꾸준함은 더 지켜봐야 할듯? 그래도 이대로만 커주면 국대 주전 씹가능일듯 ㄷㄷ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위긴스가 에이스롤은 좀 오바 아니냐? 가끔 터지는 건 맞는데 기복도 너무 심하고 뇌절하는 거 한두 번 봄? 픽 한 장이면 잘 보낸 거 같은데 난. 오히려 팀 리빌딩에는 더 좋지 않을까 싶다.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운도 운인데 타선 자체가 너무 좋음 요즘 ㅋㅋ 중심타선 미쳤고 하위타선도 한방씩 터뜨려주니까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갈듯 ㅋㅋㅋ 근데 이런 경기는 진짜 보기 힘들긴 함 또 언제 볼지 ㅋㅋ6시간 40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