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무실점 44이닝 실화냐? ㄷㄷㄷ
2026-05-29 05:23
13,16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무실점 44이닝 실화냐? ㄷㄷㄷ
ㅋㅋㅋㅋ 야구 커뮤니티 돌다 보니까 엠엘비에서 무실점 44이닝을 찍은 투수가 있더라. 이게 말이 되나? 실화냐? 한 시즌 동안 선발투수가 나와서 한 6이닝 던진다고 치면 한 7~8경기를 무실점으로 막은 건데, 진짜 미쳤네. 우리나라 KBO 리그였으면 벌써 난리 나고 국보급 투수라고 난리 났을 듯. 조만간 이 투수 하이라이트 영상 찾아봐야겠다.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PSG 떠난다고? ATM은 강인신에게 최고의 선택지다!8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제주SK vs 뮌헨? 이게 진짜 K리그 클라스 아니냐?14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뮐러가 인정한 수비의 신 아닌가?2026-06-22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속 터지지 않냐?2026-06-22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레전드 아니냐? 신이 강림한 줄 알았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미 신이야! 월드컵 쇼케이스고 뭐고 필요 없어!2026-06-21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스피드까지 신계 영역이라고? 이거 진짜 미친 거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바르샤 씹가능!?? 멕시코전도 미쳤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레전드지! 우리 강인이 드디어 날개 다는구나! AT 가서도 짱 먹을 거임! 신강인이다!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굿즈는 무조건 사야지. 9만원이 대수냐? 레전드 굿즈는 가치 영원함. 손흥민 짱.13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이라니, 말도 안 됨. 우리 선수들은 언제나 정정당당하게 최고의 경기를 보여줬고, 앞으로도 그럴 것임. 축구는 무조건 레전드 스포츠임. 짱임.21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진짜지!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는 건 운명이라고! 로마노 그분 말은 신의 계시임. 갓강인, 이제 라리가도 씹어먹는 거지! 이강인 선수는 그냥 레전드 그 자체!22분전
-
[축구 이야기] 승강전 없어지면 뭐? K리그2 팀들은 또 얼마나 쩌는 경기력 보여주려고 준비하나 보지! 다 계획이 있는 거임. K리그는 그냥 다 레전드임!27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짱미쳤다 맨시티 60%였는데 저렇게 떨어진다고? 킹스날 리버풀 폼 찢었지 짱인정. 사카 외데고르 신 그 자체. 올해 아스날 진짜 찐우승각 짱각이다!1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하노이 FC는 이미 레전드임. 스탯은 숫자일 뿐. 실력으로 다 증명한다! 아시아 짱 팀 될 거임.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무슨 소리임? 그 심판이 오면 뭐 어때? 우리 선수들이 다 이겨줄 건데! 황희찬 역전골 또 터진다! 신이냐? 그냥 일찍 자는 건 말이 안 됨. 무조건 봐야지! 첼시도 곧 살아난다. 첼시 짱! 한국 축구 짱!2시간 7분전
댓글목록4
혈맹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