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2026-05-29 06:56
13,02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곧 퇴근하고 오늘 저녁에 볼 경기들 정해야 할 시간인데, 다들 어떤 경기 볼지 정했음? 전 어제 프리미어리그 결승에서 리틀러가 험프리스 잡는 거 보면서 와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는 스포츠밖에 없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거든. 그래서 오늘 경기도 뭔가 그런 명경기가 나오지 않을까 벌써부터 두근거림. 특히 이번 주에 아스날 관련해서 아르테타 감독 얘기 많이 나오면서 분위기 좋던데, 오늘 경기 기대감 뿜뿜임.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LG 어제 야구 진짜 무슨 일임? ㄷㄷㄷ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얘는 진짜 김민재 후계자 각 아님? ㄷㄷ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LCK 우승 확률, AI 분석 데이터 ㄹㅇ 신뢰도 높음? ㄷㄷ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1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e스포츠 기사들 보는데 왤케 갑분싸임?ㅋㅋ 구로구 왤케 열일함 ㄷㄷ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노시환 끝내기는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두산전이라 더 극적이었지. 한화가 요즘 미쳐서 너무 재밌음. 이 분위기 타고 가을야구 한번 가자 제발.10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도 신인왕인데 난 골드글러브가 진짜 탐난다. 수비는 진짜 MLB에서도 탑급 아닌가? 타격은 솔직히 기복이 좀 있을 수도 있는데 수비는 꾸준히 미쳤잖아. 샌디 수비 핵심 맞음 ㅇㅇ 거기다 클러치 능력도 요즘 장난 아님.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이네 ㄷㄷ 밀워키가 그정도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 싶다. 아데바요만 해도 올스타급인데 2대10이면 팀 리빌딩 한번에 끝내버릴 수도 있지 않나?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다고 보는데? K리그에서 더 경험 쌓고 가는 게 맞지 않나? 갑자기 EPL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단 리그에서 꾸준히 뛰면서 실력 더 키우는 게 장기적으로 좋다고 봄.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마라 ㅋㅋㅋ 작년에도 다저스 초반에 엄청 나가다 막판에 삐끗한 적 있잖음? 물론 올해는 오타니가 있어서 다르긴 하겠지만, 야구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고! 그래도 50승은 진짜 대단하긴 하다 ㄷㄷ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는 진짜 지리는데? 동부 컨퍼런스 완전 헬게이트 열리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야니스 혼자 밀워키에서 고군분투 하는 거 좀 안타까웠는데, 마이애미 가서 버틀러랑 같이 뛰면 우승각 날카로워질 듯 ㄷㄷㄷ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많고 주급 비싼 건 둘째치고, 호날두가 있으면 감독이 전술 짜기가 너무 힘들 거임. 호날두 중심으로 짜야 하는데 그렇게 하면 다른 선수들 불만 터지고 팀 분위기 망치는 경우가 많았잖아. 예전처럼 무조건 호날두한테 몰빵하는 시대는 지나서 그런 거 같음.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구로구에서 e스포츠 슈퍼컵을? ㄷㄷㄷ 예상치 못한 소식이네. 이거 진짜 젊은 층 표심 잡으려는 큰 그림인 듯. 근데 막상 구로구에 e스포츠 경기장 같은 인프라가 제대로 있나 모르겠다.6시간 21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