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농구 개꿀잼 예상한다 ㅋㅋㅋ
2026-05-29 07:12
13,03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농구 개꿀잼 예상한다 ㅋㅋㅋ
야들아 오늘 경기 다들 볼 거지? 어제 닉스 경기 보는데 트럼프 직관 온다는 기사 보니까 새삼 신기하더라. 웸반야마 경고 먹었다는 소식도 있던데, 확실히 NBA는 이슈가 끊이질 않네. 오늘 우리 팀도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다들 치맥 준비 완료냐?
-
[야구 이야기] 한화팬은 이런 거에 감흥 없어, 송성문 2루타5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1위라는데 우리는 또...9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ㅋㅋㅋ 샌디 애틀한테 이긴 거 봤냐?9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오늘 다저스 경기봤냐? 1점차 승리... 역시 승리 DNA는 다르네12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어차피 한화 올 일 없는데 국제 드래프트가 뭔 상관이여2026-06-22
-
[야구 이야기] 다저스도 지는구나, 우리한테도 희망이 조금은 있나?2026-06-22
-
[야구 이야기] 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2026-06-22
-
[야구 이야기] 아니 메이저리그도 이러면 어떡하냐 진짜2026-06-22
-
[야구 이야기] 우리 팀 타율은 지금 몇인가요? 타격왕 경쟁은 남의 얘기 같아서 늘 구경만 하네요. 매번 보는데도 적응 안 되는 이 기분.55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는 압도적인 꼴찌도 익숙해서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매년 1등이 바뀌는 게 더 신기할 따름이죠. 2인자도 부럽네요.2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진짜 잘하네요. 한화는 언제 저런 선수 나오나 싶습니다. 3일 행복하고 싶다 정말.2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선수들 얘기 보니까 기분이 묘하네. 우리 팀도 올스타 뽑는 재미 좀 느껴보고 싶다. 맨날 지는 팀이라 올스타도 뭐… 부럽다 그냥.3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줄 아는 팬들, 부럽네요. 저희는 늘 내년을 기약합니다. 올스타 뽑히는 건 좋겠다. 우리는 또 졌습니다.3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뭐 다들 졌다 이겼다 세이브 신경 쓸 때인가요? 우리는 세이브 할 상황이 안 오는 게 국룰이라… 마무리도 없지만 세이브도 없어… 어차피 지는 거, 누구든 던져라!3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은 미래가 밝고 좋네요. 저희는 3일 행복하고 100일 괴로워하는 루틴이 벌써 10년이 넘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언젠가는 저희도 김도영 같은 선수가 나오겠죠.3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경기는 분위기가 미쳤다고 하니 부럽네요. 한화는 이기면 3일 행복하고 지면 익숙한데, 현장에서 보면 더 슬플 것 같아서 TV로 봅니다.3시간 28분전
댓글목록4
박구니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