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삭 이번에 진짜 국밥 한 그릇 말아줄 각 아님? ㄷㄷ
2026-05-29 18:10
12,11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이삭 이번에 진짜 국밥 한 그릇 말아줄 각 아님? ㄷㄷ
형들 오늘 이이삭 UFC 데뷔 기사 뜬 거 봤음? 와 진짜 심장 존나 쫄린다 ㅋㅋㅋㅋ '탱크' 이이삭이라니 닉네임부터 벌써 뽕 차오르는 거 아니냐고. 솔직히 한국 격투기 씬 요즘 좀 침체기였잖아. 김동현 형님 이후로 뭔가 확 치고 올라오는 선수가 없는 느낌이었는데, 이이삭 얘가 진짜 그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미쳤음. 어제 밤부터 잠이 안 오더라니까.
솔직히 UFC 데뷔전은 항상 부담감이 장난 아닐 텐데, 이이삭은 타 단체에서 보여준 경기력 보면 절대 꿀릴 선수는 아니라고 봄. 특히 그 파워풀한 타격이랑 그라운드 컨트롤 능력은 진짜 세계 무대에서도 통할 거라고 생각하거든. 근데 또 UFC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고, 한 번의 실수로 승패가 갈리는 곳이라서. 상대 분석이랑 전략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괜히 너무 흥분해서 오버페이스만 안 하면 자기 기량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거 같음. 이번에 진짜 제대로 국밥 한 그릇 시원하게 말아주면 좋겠네.
그나저나 트럼프 형님 80세 생일에 초대형 UFC 경기장 추진한다는 기사도 봤는데, 진짜 스케일 ㄷㄷ하더라. 만약 이이삭이 이번에 임팩트 있게 데뷔해서 쭉쭉 치고 올라가면, 언젠가 그 빅 이벤트에서 메인 카드 장식하는 날도 오지 않을까?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뽕이 한도 끝도 없이 차오른다 ㅋㅋㅋ 진짜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한국 격투기 위상이 또 한 번 달라질 수도 있다고 본다.
형들은 이이삭 경기 어떻게 예측함? 나는 무조건 이이삭 승에 한 표 던진다. 솔직히 KO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보는데, 안정적으로 판정승도 가능할 것 같음. 이번에 진짜 제대로 사고 한번 쳐줬으면 좋겠다. 다 같이 응원하자!
솔직히 UFC 데뷔전은 항상 부담감이 장난 아닐 텐데, 이이삭은 타 단체에서 보여준 경기력 보면 절대 꿀릴 선수는 아니라고 봄. 특히 그 파워풀한 타격이랑 그라운드 컨트롤 능력은 진짜 세계 무대에서도 통할 거라고 생각하거든. 근데 또 UFC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고, 한 번의 실수로 승패가 갈리는 곳이라서. 상대 분석이랑 전략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괜히 너무 흥분해서 오버페이스만 안 하면 자기 기량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거 같음. 이번에 진짜 제대로 국밥 한 그릇 시원하게 말아주면 좋겠네.
그나저나 트럼프 형님 80세 생일에 초대형 UFC 경기장 추진한다는 기사도 봤는데, 진짜 스케일 ㄷㄷ하더라. 만약 이이삭이 이번에 임팩트 있게 데뷔해서 쭉쭉 치고 올라가면, 언젠가 그 빅 이벤트에서 메인 카드 장식하는 날도 오지 않을까?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뽕이 한도 끝도 없이 차오른다 ㅋㅋㅋ 진짜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한국 격투기 위상이 또 한 번 달라질 수도 있다고 본다.
형들은 이이삭 경기 어떻게 예측함? 나는 무조건 이이삭 승에 한 표 던진다. 솔직히 KO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보는데, 안정적으로 판정승도 가능할 것 같음. 이번에 진짜 제대로 사고 한번 쳐줬으면 좋겠다. 다 같이 응원하자!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2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그거 뉴스 봤는데 진짜 개소름 돋았잖아. 45년 역사상 처음이라니까 진짜 주작 아니냐는 생각까지 들더라 ㅋㅋ 특정 팀 경기라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어느 팀인지 아는 사람?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근데 우즈벡전 니까 확실히 동기부여가 다르긴 한가 봄. 벤치에 앉아있는 건 죽어도 못 참는 성격이라 국대에서 계속 뛰려고 악착같이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 메시도 아르헨티나 국대에서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 홀가분하게 은퇴 각 잡는 거 보면 호날두는 우승컵 더 들고 싶어서라도 쉽게 못 그만둘 듯? ㅋㅋㅋ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좀 다르게 봄. 어차피 모든 팀이 자기 목표가 있고 전략이 다른 거잖아? 확정된 팀도 다음 라운드 생각해서 힘 조절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그게 또 전략의 일부고.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흠... 근데 난 좀 다르게 봄. 이번 골도 페널티킥이었잖아. 물론 대단한 건 맞지만, 예전처럼 필드골로 막 찍어내는 그런 모습은 확실히 덜한 듯. 그래도 꾸준함은 인정한다 ㄷㄷ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한범 요즘 포텐 터지는 거 보면 심상치 않던데? 특히 어제 경기 헤딩 경합이랑 태클 지렸음. 빌드업도 좋고 피지컬도 괜찮아서 유럽 가면 진짜 성공할 것 같음. 김민재 이한범 센터백 조합 EPL에서 볼 수 있으면 심장 터질듯 ㄷㄷ1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초반에 다들 걱정 좀 했었지. 솔직히 나도 에이징 커브 왔나 잠깐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이젠 뭐 그냥 야구 도사 다 됐음.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타격까지 이러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 ㄷㄷㄷ 올스타도 가즈아!13시간 38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