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혜성 또 메이저리그 콜업이라는데 이거 진짜임? ㄷㄷ
2026-05-30 00:51
15,08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혜성 또 메이저리그 콜업이라는데 이거 진짜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깜놀함 ㅋㅋㅋ 김혜성 또 MLB 콜업됐다는 기사 떴던데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2할 타율인데도 꾸준히 부상자 빈자리 메우면서 올라가는 거 보면 진짜 뭔가 있긴 있는 거 같음. 뭐랄까... 근성의 아이콘? 아니면 그냥 운이 좋은 건가 ㅋ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 정도면 진짜 메이저리그에서 자리 잡는다는 표현 써도 되는 거 아니냐고.
솔직히 타율만 보면 좀 아쉽긴 한데, 그도 MLB 구단에서 계속 부를 정도면 수비나 주루 같은 다른 부분에서 확실히 매력이 있다는 거겠지? 특히 유틸리티 플레이어로서의 가치가 엄청 높은 거 같음. 어떤 포지션이든 무난하게 소화해주니까 감독 입장에서는 진짜 든든할 듯. 어제 김도영 유격수 성공하면 몸값 75억이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김혜성도 이렇게 계속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이름 올리면 몸값 엄청 뛰지 않을까 싶음.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ㄹㅇ.
근데 한편으로는 고우석 선수 얘기가 또 생각남. 얀센 부상인데도 콜업 무산됐다고 하던데, 왜 김혜성은 계속 기회를 받고 고우석은 못 받을까? 아무래도 포지션 차이도 있겠지만, 팀 내에서의 필요성이나 구단의 평가가 많이 다른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샐러리캡 재추진 얘기까지 나오는 마당이라 구단들도 선수 뽑을 때 더 신중하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운 건 사실인 듯. 고우석 선수도 언제쯤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설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ㅠ
다들 김혜성 선 행보 어떻게 보고 있음? 계속 기회를 받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함. 그리고 이 기세면 언제쯤 메이저리그 주전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또 고우석 선수는 언제쯤 콜업될지 다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내 생각엔 김혜성 선수는 진짜 근성 하나로 버티는 것 같음.
솔직히 타율만 보면 좀 아쉽긴 한데, 그도 MLB 구단에서 계속 부를 정도면 수비나 주루 같은 다른 부분에서 확실히 매력이 있다는 거겠지? 특히 유틸리티 플레이어로서의 가치가 엄청 높은 거 같음. 어떤 포지션이든 무난하게 소화해주니까 감독 입장에서는 진짜 든든할 듯. 어제 김도영 유격수 성공하면 몸값 75억이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김혜성도 이렇게 계속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이름 올리면 몸값 엄청 뛰지 않을까 싶음.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ㄹㅇ.
근데 한편으로는 고우석 선수 얘기가 또 생각남. 얀센 부상인데도 콜업 무산됐다고 하던데, 왜 김혜성은 계속 기회를 받고 고우석은 못 받을까? 아무래도 포지션 차이도 있겠지만, 팀 내에서의 필요성이나 구단의 평가가 많이 다른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샐러리캡 재추진 얘기까지 나오는 마당이라 구단들도 선수 뽑을 때 더 신중하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운 건 사실인 듯. 고우석 선수도 언제쯤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설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ㅠ
다들 김혜성 선 행보 어떻게 보고 있음? 계속 기회를 받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함. 그리고 이 기세면 언제쯤 메이저리그 주전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또 고우석 선수는 언제쯤 콜업될지 다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내 생각엔 김혜성 선수는 진짜 근성 하나로 버티는 것 같음.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1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1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이정후보다는 김하성 요즘 좀 아쉬움 ㅠㅠ 수비는 여전히 미쳤는데 타격이 좀 더 터져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그래도 이정후가 잘해주니까 국뽕이 채워지네 ㅋㅋㅋㅋㅋ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미쳤을 거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만 기다리는 중임. 위저즈 듀반차 1픽 소식은 진짜 의외였지. 다들 듀반차 좀 저평가하는 분위기였는데, 과연 워싱턴이 뭔가를 본 건지 아니면 그냥 도박인지 궁금하다.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다른데? 이기는 경기가 중요하지 내용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ㅋㅋㅋ 어차피 1등하면 다 잊혀진다. 이정후 혼자 캐리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이기는 게 어디임.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드디어 데뷔하네 ㄷㄷ 솔직히 BYU에서 보여준 게 워낙 미쳤어서 NBA에서도 통할 거 같긴 함. 근데 위저즈가 워낙 막장이라... 즈반차가 얼마나 팀을 바꿔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ㅠㅠ 그래도 오늘 경기 기대된다 ㅋㅋ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오늘 컨디션 안 좋았던 것도 있긴 한데 LG 타자들이 잘 친 건 인정해야지. 그래도 한화 팬 입장에선 좀 슬프네 ㅠㅠ 다음 경기는 꼭 이겨라!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ㄷㄷㄷ 나도 그거 몰입 깨지는 거 완전 공감함. 프로 경기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솔직히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 거 보니까 나도 좀 짜증나더라.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첨에 뭔 소린가 했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이 야구장을 왜 침공해 이랬는데 마이애미 구단이 마케팅 기회로 본 거더라 ㄷㄷ 하긴 전세계적으로 야구 홍보하는 데 저런 우발적인 이벤트도 나쁘지 않을 듯 ㅋㅋㅋ10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