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2026-05-30 22:20
12,76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 올라왔던데, 이거 ㄹㅇ임? 와 진짜 속도감 미쳤다 싶다가도 뭔가 쎄한 느낌 지울 수가 없네. 아무리 성적 부진이라고 해도 부임한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경질설이 도는 건지, 아니면 내가 모르는 다른 빅픽쳐가 있는 건지 궁금해서 글 써봄.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1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1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맷집이 좋아서 고석현이 초반에 못 끝내면 좀 힘들 수도 있음. 작년에 체력 방전돼서 역전패 당한 경기 생각하면 벌써 불하다 ㅠㅠ 꾸준히 컨디션 관리 잘했으면 좋겠다.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실화임? ㄷㄷ 이거 완전 역대급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지. 진짜 개쩌는게, 작년에 솔직히 플옵에서 얘가 캐리한 경기 몇 개 있자너. 그 때 보면서 와 얘 진짜 물건이다 싶었음 ㅋㅋ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경기 진짜 쫄깃했죠 ㅋㅋㅋ 저도 류현진 내려갈때 와 오늘 이겼다 했는데 바로 동점 되는거 보고 아 역시 야구는 몰라 ㅠㅠ 이 생각 들었음.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야 진짜. 하현승 양키스 썰은 나도 들었는데 잔류한다고 하지 않았나? 양키스 300만 달러는 좀 크긴 하네 ㄷㄷ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때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압도한 건 맞는데. 솔직히 게이치 최근 경기력도 막 엄청 좋다고 하기도 그렇고. 올리베이라가 리벤지 매치 충분히 요구할만 하다고 봄 나는.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혈압 오르는 줄 알았다. 잉글랜드 솔직히 선수 이름값 생각하면 가나 정도는 이겨야 하는 거 아니냐? 그 감독이 그 감독인 건 국대나 EPL이나 다 똑같은 듯. 우리 국대도 진짜 황금세대 가지고 저러는 거 보면 답이 없다 진짜.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의미로 봤는데. 손흥민은 워낙 베테랑이라 굳이 잔소리 안 해도 알아서 할 거라고 생각해서 황희찬한테 더 기대치가 높아서 그랬던 거 아닐까? 잘하라고 더 푸쉬한 걸 수도 있지.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 얘기 못 들었는데? 루머 아님?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이긴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재대결을 하겠음. 지금은 포이리에나 코빙턴이랑 붙어야지.1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 실화냐? ㅋㅋㅋ 비드래프트인데 저정도 받으면 진짜 농구 인생 성공했네 ㄷㄷ 레이커스 우승 가야지 이정도 투자했으면. 근데 살짝 오버페이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 듯?12시간 53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