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송야동 피게레도전 미쳤다 이거 누가 이길거 같냐 ㄹㅇ?
2026-05-31 04:33
14,91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송야동 피게레도전 미쳤다 이거 누가 이길거 같냐 ㄹㅇ?
오늘 보니까 송야동이랑 피게레도 밴텀급 매치 확정됐던데 이거 진짜 세기의 대결 아니냐 ㄷㄷ 송야동 타격 존나 센데 피게레도 그래플링이랑 맷집도 오져서 누가 이길지 가늠이 안간다. 이번에 밴텀급 판도 제대로 흔들릴 거 같은데 솔직히 누가 더 우세하다고 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6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0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6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1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그때 양의지 신인이었을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대스타 될 줄 누가 알았겠냐. 그땐 그냥 열심히 하는 포수였는데 이제는 레전드 반열에 들었음. 감동이다 진짜 ㅠㅠ5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가나 수비 진짜 좋긴 좋더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데 잉글랜드 애들 당황한 게 눈에 보였음. 감독이 전술적으로 준비 잘 해온 듯. 담엔 더 재밌을 거 같다 ㅋㅋㅋ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면 또 구단 중계권 따지느라 정신 없겠네요... 이번 달도 벌써 스포티비랑 쿠팡플레이랑 티빙까지 다 결제돼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적하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어요 정말.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푸테야스 작년에 ACL 부상이었는데, 그 전 해까지 퍼포먼스랑 임팩트가 워낙 넘사벽이라 그런 거 아니냐? 부상 복귀하고도 경기력 좋던데. 괜히 여자 메시고 호날두라고 불리는 게 아님.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도 맞는데, 그래도 올스타전이 축제인데 너무 인기투표로만 가면 리그 흥행에는 안 좋을 수도 있다고 봄. 예를 들어 신인이나 젊은 선수 중에 진짜 이번 시즌 미친 활약 보여주는 애들 한두 명은 뽑아줘야 더 경쟁 심해지고 팬들도 새로운 얼굴 볼 맛 나지 않겠냐? 반반 섞는 방식이라도 좋으니까 좀 바꾸긴 해야 할 듯.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발 아니라니! 이렇게 되면 또 스포티비 결제한 돈이 아까워지잖아! 제발 이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나가서 내 중계권료를 헛되게 하지 말아 줘요 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포기하고 결제했는데...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경기는 봐도 그만 안 봐도 그만인데, 내가 이걸 보려고 새벽에 눈 비비고 일어난 것도 억울한데, 다음 달 쿠플 결제 문자 벌써부터 두렵네. 안 그래도 이번 달 구독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하… 축구는 재밌는데 내 지갑은 왜 재미가 없을까.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볼 때마다 감탄만 나옴. 타율도 타율인데 저 안정적인 컨택이 진짜 사기야. 엠엘비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치는 거 보면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ㄹㅇ. 신인왕도 슬슬 확정 각 아니냐?3시간 6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