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2026-05-31 07:12
14,57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오늘 아침에 스포츠 뉴스 좀 보려고 검색했다가 딴따라 뉴스만 잔뜩 떠서 당황했다. 아니, 스포츠 기사 찾는데 죄다 K-POP 어쩌고 저쩌고 하는 거임. 요즘 국대 경기나 류현진 선수 소식 궁금한데 너무하네. 이러다가 스포츠 뉴스도 아이돌이 점령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
[야구 이야기] 데이터가 평가한 최강팀이 달랐다고요? 뭐 우리는 아니겠죠.45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이정후는 잘하는구나.. 근데 우리 팀은..2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5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8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밀워키 이겼다!! 이겼어!!!16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정말 부럽습니다2026-06-25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타율 1위 격차를 좁힌다고요? 부럽네요.2026-06-25
-
[야구 이야기] 한화팬에게 위기란 어쩌면 익숙함의 다른 이름 아닐까2026-06-24
-
[야구 이야기] 올스타전 예매에 디지털 취약계층 200석이라니 신기하네요. 한화 경기는 만년 취약팀이라 좌석 걱정은 없는데 말이죠. 광클 준비 잘 하세요. 전 한화 경기 보러 가겠습니다.1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위험 스윙 규정요? 저희 팀은 스윙이 위험할 만큼 잘 맞지를 않아서... 혹시라도 저희 타자가 심판 맞출 정도의 타격감을 보여준다면 그날은 육성 응원하다 목 쉬어도 행복할 겁니다.2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FA 시장이 열렸네요. 저희는 또 어떤 선수를 아쉽게 놓칠지, 아니면 누구를 데려올지. 뭐, 어차피 뭘 해도 다음날이면 도로 지는 한화라 큰 기대는 안 합니다만.3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타자들 보면서 행복회로 돌리는 게 취미다. 우리 팀은 또 졌지만, 이제는 익숙하다. 이 맛에 야구 본다.4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가 12조 8천억이라니, 우리는 매년 가을 야구 가치 0원인데 그게 더 슬프네. 우리 한화는 그냥 이기는 날이 가치 있는 날이다. 그게 너무 드물어서 문제지만.5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저희는 매일 사람이라는 걸 증명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희는 이겨도 하루, 져도 하루인데. 아, 져도 하루가 아니죠. 졌는데 다음 날 또 져서 다시는 그 하루가 오지 않네요.5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잘하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저희 팀 선수도 아닌데 왜 제가 다 불안한지. 어차피 저희 팀은 1승 하면 3일 행복하고 져도 익숙해서 괜찮습니다.5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마운드가 중요하죠. 저희는 맨날 마운드에서 불타니 투수들 구위 걱정할 새도 없네요. 투수들이 잘 던지면 이기는 날이 오긴 오는 거죠?6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박구니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