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2026-05-31 14:48
13,69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PSG랑 아스날 경기 봤음? 진짜 어제부터 잠도 못 자고 기다렸는데 와...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이었거든. PSG가 워낙 강팀이긴 한데 아스날도 이번 시즌 폼 미쳤잖아.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매치업이라서 더 긴장하면서 봤다. 우리 동네 치킨집 아저씨도 새벽부터 바쁘시던데 ㅋㅋㅋ 나도 치킨 시켜놓고 맥주 까면서 봤는데 진짜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답답한 건 맞는데, 솔직히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다고 생각해요. 감독 전술 문제도 좀 큰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언제쯤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ㅠㅠ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 인정이다. 근데 르브론이 늙었다고 레이커스 너무 무시하는거 아니냐? 아직 클러치 능력은 살아있고 AD도 있고 리브스도 잠재력 터지면 모르는거임. 마이애미 독주 예상은 너무 섣부른듯.1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대호가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을 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표 몰아준다는 얘기 많았는데. 양의지도 이제 그 반열에 들어섰다고 봐야할듯. 괜히 양의지 매직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지.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보면서 이승엽 신인 때 생각난다 ㅋㅋㅋ 그때도 홈런 막 치면서 신드롬이었는데 이정후는 타격에 수비까지 다 되는 완전체 느낌임. 올스타전 가면 재밌겠네.11시간 54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