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NBA 파이널 가는 거 실화냐 ㄷㄷ
2026-06-02 08:25
12,46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NBA 파이널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어제 샌안토니오랑 OKC 경기 보셨음? 웸반야마 22점 박고 뉴욕이랑 파이널 간다던데 미쳤네 진짜 ㅋㅋㅋ 루키인데 벌써 파이널이라니 이건 좀 오바 아니냐? 근데 샌안 경기는 잘 안 봐서 모르겠는데 이번 시즌 파이널 갈 정도였음? 댓글로 정보 좀 부탁함 ㅠㅠ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9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정후 폼 미쳤냐고 ㄷㄷ 샌프란 떡상각 보는 중?10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오피셜 굿즈는 아니겠죠?1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페리시치, 솔직히 좀 실망이네…그 와중에 정품 유니폼 걱정하는 나란 팬…1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뎀벨레 미친놈 아닌가? ㅋㅋㅋㅋㅋ 해트트릭 ㄷㄷㄷ2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열정은 좋지만, 혹시 구보 선수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 정품이신지? 레플리카나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제대로 존중하는 게 아니라고 봅니다만.1분전
-
[축구 이야기] 올리세가 파리 유니폼 입는 것도 중요하지만, 팬들도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했으면 좋겠네요.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심이라고 할 수 없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짜 팬덤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21분전
-
[자유게시판] 홈런왕은 좀 오바 아니냐? 아직 시즌 초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ㅋㅋㅋ 그래도 지금 페이스는 역대급인 건 인정. 앞으로 얼마나 칠지 지켜보는 게 재미있겠네.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를 90분 내내 보지도 않는데 하이라이트만 챙겨본다니... 이런 팬들이 과연 선수들의 노력을 온전히 이해할 수 있을까요? 진짜 팬이라면 경기 전체를 보고 팀을 응원해야죠. 하다못해 유니폼이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구매해서 입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요.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충격 많이 받은 듯 ㅠㅠ 사고 장면 다시 봐도 좀 아슬아슬하긴 했음. 그래도 시즌 초반 폼이 미쳤었으니까 너무 낙담하지 않았으면 좋겠네. 페라리도 좀 정신 차려야 하는 거 아니냐?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네 ㄷㄷ 2648억이면 진짜 월클 공격수 한 명 더 사는 거 아니냐? 맨시티 돈 쓰는 거 보면 그냥 다른 구단들 오징어로 만드는 수준임 ㅋㅋㅋ 근데 앤더슨 잠재력은 엄청나긴 해.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 멘도사 경질 소식 들었을때 나도 존나 웃었는데 ㅋㅋㅋㅋㅋ 야구는 돈으로만 하는게 아니라는걸 여실히 보여주는 팀이 메츠 아니냐? 저정도면 그냥 팀 전체적인 시스템 문제가 맞다고 본다.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레플리카도 아니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제대로 된 스탯 분석으로 정품 축구팬의 품격을 보여줘야죠.4시간 49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