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딸 이번 올스타전 선발 간다 vs 못 간다 ㅋㅋ 투표 가즈아!
2026-06-02 10:57
12,21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딸 이번 올스타전 선발 간다 vs 못 간다 ㅋㅋ 투표 가즈아!
아니 님들 보셨음? 이번 KBO 올스타 투표 진행 중인데 류현진 이름 ㄹㅇ 심심치 않게 보이던데 ㄷㄷ 투수진 경쟁 엄청 빡세서 쉽진 않을 거 같긴 한데, 그래도 이형님 클래스면 한 번쯤 올스타 선발 먹는 거 보고 싶지 않음? 다른 후보들도 쟁쟁해서 결과 진짜 궁금하다 이번엔 누가 선발될 거 같음?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20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10시간 6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