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하성 오늘 또쳤냐? 얘 미쳤네 진짜 ㄷㄷ
2026-06-02 11:12
12,29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하성 오늘 또쳤냐? 얘 미쳤네 진짜 ㄷㄷ
형들 안녕. 오늘 김하성 또 홈런쳤다는 소식 듣고 깜짝 놀라서 글 쓴다. 얘가 진짜 미쳤나봐. 타격감이 물 올랐다는 표현도 부족할 정도 아니냐? 어제도 그렇고 이번 주 내내 날아다니는 거 보니까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클라스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음. 이 기세면 진짜 올스타 가는 거 아니냐?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가 정답이지 않나?10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킹메이커? 우리한테는 그냥 타자들 뒤에 한 명 더 붙여주는 거지.15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긴 했지. 근데 왜 LG는 안 왔냐?19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베테랑 1루수 변신? 글쎄, 우리 LG 만나면 다 말리던데22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드림컵? 역시 실력은 엘지에서 나오지 않겠나?2026-06-27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홈런 좀 쳤다고 다저스 1위? 우리 LG도 아니고 말이야.2026-06-27
-
[야구 이야기] 역시 외국 나가도 그 버릇 어디 안 가는구만2026-06-26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 트윈스처럼 균형 잡힌 팀이 강팀이지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잘하고 있네요.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잘해도 결국 중요한 순간에 말리는 건 어쩔 수 없죠. 작년에도 우리 LG 만나면 그랬잖아요.2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잘하든 못하든, 결국 중요한 건 팀 승리 아니겠어? 아무리 대단한 선수라도 우리 LG 만나면 잠실에서 맥 못 추던데. 우리랑 붙으면 다들 작아지더라.2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어디로 가든 우리 LG랑은 상관없지. 어차피 우리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구만. 작년에 우리가 얼마나 강했는지 벌써 다들 잊었나? 우리 LG 앞에서는 어떤 타선도 맥 못 춘다는 거 다 알잖아.4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감독이 챗GPT 말 듣고 물러나는 거면, 우리 LG는 AI가 감독하라고 해도 우승했을 거다. 작년에 우승한 팀이 봤을 땐, 일본 프로야구 팀들 우리 LG 만나면 AI고 뭐고 다 말릴 거다.5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어디로 가든 말든, 결국엔 우리 LG가 우승할 건데 뭐. 삼성으로 가봤자 우리 만나면 그냥 쥐약일 텐데. 작년에 다들 우리한테 어떻게 졌는지 벌써 잊었나?5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올스타도 올스타인데, 정규 시즌 들어가서 우리 만나면 말리는 건 뻔한 결과 아니겠냐. 롯데가 지금 좀 잘한다고 해도 작년 우승팀 앞에서는 다들 긴장하더라. 올스타 투표 말고 실전에서 우리 LG 트윈스 만나면 그때 가서 진짜 실력 나오는 거지. 안 봐도 비디오다.6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가 대기록을 세우든 말든, 결국 중요한 건 팀 승리 아니겠냐. 우리는 작년에 이미 우승으로 증명했지. 한화는 아무리 투수가 잘 던져도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말리던데, 올해도 다르지 않을 걸.6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메이저리그랑 비교는 좀 그렇고, KBO에서 홈런왕 해봤자 우리 LG 만나면 다들 헛스윙 삼진 당하느라 바쁘던데. 솔직히 작년 우승팀이 봤을 때, 타자들은 홈런보다는 우리 투수들 공 어떻게 칠지나 고민해야 할 걸. 오타니는 오타니고, KBO는 KBO지. 근데 KBO에서 제일 강한 팀은 누군지 알지?7시간 47분전
댓글목록5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