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2026-06-02 14:09
11,95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경기 볼 준비 됐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요즘 스포츠판 미쳤다 미쳤어. 특히 이번 주에 터진 댈러스 가렛 트레이드 루머가 진짜 오피셜로 뜨면 오늘 경기들이 더 난리 날 것 같은데. 다들 어떤 경기 제일 기대하고 있음? 나는 솔직히 오늘 느바 경기들 보면서 뭔가 또 터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린다.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2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12시간 43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