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이번에 이라올라 리버풀행 썰 ㄹㅇ임? ㄷㄷ
2026-06-02 21:16
10,63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이번에 이라올라 리버풀행 썰 ㄹㅇ임?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음 ㅋㅋ 퇴근하고 집 오니까 이것저것 스포츠 뉴스들 올라왔던데, 그 중에서 리버풀이랑 이라올라 감독 얘기가 계속 눈에 띄네. 최근에 리버풀이 이라올라 감독이랑 심층 대화 중이고 곧 합의할 거라는 기사들이 막 뜨던데, 이거 진짜 현실화 되는 거임? 솔직히 클롭 형님 떠나고 후임 누가 올지 진짜 궁금했었는데, 이라올라 감독 이름이 이렇게 확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네. 다 이 소식 어떻게 보고 있음?
개인적으로 이라올라 감독 전술 스타일 보면 리버풀이랑 은근 잘 맞을 것 같기도 함. 전방 압박이나 빠른 전환 같은 부분에서 클롭 리버풀이랑 비슷한 DNA가 있잖아. 물론 감독마다 디테일은 다르겠지만, 기존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적임자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듦. 근데 또 한편으로는 EPL 첫 도전이라 과연 빅클럽 리버풀에서 바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솔직히 좀 드는 건 사실임. 워낙 명문 팀이라 압박감이 장난 아닐 텐데 말이지.
최근에 감독 선임 관련해서는 진짜 말들이 많았던 것 같음. 사비 알론소는 바이엘 레버쿠젠 잔류 선언하고, 아모림 감독도 첼시랑 연결되다 말고, 완전 오리무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라올라 감독 소식이 훅 들어오니까 좀 얼떨떨하기도 하네.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구단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걸 보면 어느 정도 교감이 있었을 것 같기도 하고. 다음 시즌부터 리버풀이 어떻게 바뀔지 벌써부터 기대반 걱정반이다 진짜.
형들은 이번 이라올라 감독 리버풀 부임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만약에 진짜 오게 되면 리버풀이 다시 우승 경쟁팀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까?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할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공유 좀 부탁함! ㅋㅋ
개인적으로 이라올라 감독 전술 스타일 보면 리버풀이랑 은근 잘 맞을 것 같기도 함. 전방 압박이나 빠른 전환 같은 부분에서 클롭 리버풀이랑 비슷한 DNA가 있잖아. 물론 감독마다 디테일은 다르겠지만, 기존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적임자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듦. 근데 또 한편으로는 EPL 첫 도전이라 과연 빅클럽 리버풀에서 바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솔직히 좀 드는 건 사실임. 워낙 명문 팀이라 압박감이 장난 아닐 텐데 말이지.
최근에 감독 선임 관련해서는 진짜 말들이 많았던 것 같음. 사비 알론소는 바이엘 레버쿠젠 잔류 선언하고, 아모림 감독도 첼시랑 연결되다 말고, 완전 오리무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라올라 감독 소식이 훅 들어오니까 좀 얼떨떨하기도 하네.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구단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걸 보면 어느 정도 교감이 있었을 것 같기도 하고. 다음 시즌부터 리버풀이 어떻게 바뀔지 벌써부터 기대반 걱정반이다 진짜.
형들은 이번 이라올라 감독 리버풀 부임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만약에 진짜 오게 되면 리버풀이 다시 우승 경쟁팀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까?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할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공유 좀 부탁함! ㅋㅋ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5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9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1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19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2648억이요...? 저 돈이면 중계권 100년치 결제하고도 남겠네요. 맨시티는 선수를 저렇게 비싸게 사는데 저는 매달 중계권 값 때문에 통장 텅장 되는 신세라니 흑흑. 이번 달도 쿠팡플레이 결제돼서 치킨값 날아갔어요.3분전
-
[축구 이야기] 결국 재계약이네. 형님 구독료 아깝게 왜 이러십니까. 딴 팀 가서 우승 한 번이라도 하는 걸 봐야 하는데 이럴 거면 내가 왜 여기 매달 돈 내고 있냐고.4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골 넣었냐... 이번 골도 하이라이트로 보려면 결국 쿠플 결제해야겠지? 매번 하이라이트만 보는데도 돈 나가네.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진짜 이번달도 치킨 한두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선수 얘기 나오니까 예전에 대학리그에서 뛰던 모습 생각나네. 그때도 재능은 확실히 보였는데 NBA는 진짜 차원이 다른 무대니까 쉽지 않을 거임. 그래도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리스펙함. 한국 농구의 미래를 위해 꼭 성공했으면 좋겠음.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새로운 선수 영입 소식 들려올 때마다 기대감은 커지는데, 곧 있으면 또 이 선수 보려고 어디 구독해야 하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이젠 이적시장 소식보다 구독료 걱정이 먼저 든다니까요. 치킨 한 마리 값은 벌써 날아간 기분...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이 골을 넣든 못 넣든 난 쿠팡플레이 월정액을 또 냈다네...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값 날아갔다고!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통장이 텅장 되는 건 순식간이네. 내가 저 골 넣었으면 중계권 구독료라도 벌었을 텐데 ㅠㅠ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크로아티아-가나 경기요? 당연히 봤죠! 쿠팡플레이 이번 달도 자동결제돼서 안 볼 수가 없었어요 ㅠㅠ 월드컵 본다고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결제했는데, 이러다 진짜 통장 텅장 되겠어요. 손흥민 선수 마지막 월드컵 가는 길 응원해야 하는데, 제 통장이 먼저 파산할 판입니다. 그래도 경기는 봐야 하니까… 또 결제해야겠죠?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또 팀 옮기면 어느 중계권으로 따라가야 할까요? 파리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했는데, 이제 또 아틀레티코 경기 보려면 스포티비나 티빙을 봐야 하는 건가요?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4시간 8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