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2026-06-02 21:56
10,5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갑자기 옛날 선수들 생각나서 끄적여봄. LG 오스틴 100홈런 치는 거 보니까 외국인 선수들 활약도 대단한데, 문득 우리 팀에서 폼 좀 떨어졌던 선수들이나 다른 팀에서 부상으로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근황이 궁금해지더라고. 특히 이번 주에 KBO 올스타 투표 재개하고 아겜 대표팀 명단 발표도 임박하면서 다들 몸 만들기에 더 집중할 텐데, 지금쯤 슬슬 용히 칼 갈면서 폼 끌어올리는 애들 분명 있을 거 같아서 예측 한번 해보려 함.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 이긴 건 잘했는데, 그게 메시가 없어서 더 잘한 건 아니지 않냐? 상대 팀 전술이나 컨디션도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너무 국대 까내리려고 아르헨티나 경기 핑계 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9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기자가 아니고 최지만 선수 아님? ㅋㅋㅋ 최지만 선수가 최근에 탬파베이에서 샌디로 이적하고 다저스전에서 쐐기타 쳤던 걸로 아는데. 글쓴이 정보 혼란이 좀 있는 듯 ㄷㄷ.30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근데 감독 잘못도 아예 없다고는 못함. 아무리 스타 선수 많아도 그 선수들 활용 못하고 팀 케미 조지면 그게 감독 역량 부족 아니겠냐. 5천억 썼는데 최하위면 ㅋㅋㅋㅋ 이건 감독도 책임 피하기 힘들다 봄.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나는 좀 다르게 보는데. 카와무라 아직 어리잖아? 그리고 일본 농구 워낙 인프라가 좋아서 터질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생각함. 월드컵 예선 대신 팀 훈련 가는 것도 프로 의식으로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너무 색안경 끼고 보는 거 같은데 ㄷㄷ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잉글랜드가 너무 설렁설렁 한 거 아니냐? EPL 올스타급은 무슨 ㅋㅋㅋ 가나가 잘한 건 맞는데, 잉글랜드가 좀 더 집중했으면 압살했을 경기라고 본다. 다음엔 정신 차리고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또 놀리네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대체 누구임? 내가 아는 앤더슨은 UFC 파이터 앤더슨 실바밖에 없는데 그 형이 맨시티를 왜 가 ㅋㅋㅋ 그냥 누가 장난친 거 같음.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자카가 그렇게까지 멸망전 카드인가? 나름 아스날에서 부활해서 로마 가서도 잘했잖아. 첼시 중원에 지금 답이 없어서 그나마 경험 있는 선수 데려오는 건데 무조건 망할 거라고 단정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 포터도 괜히 데려오는 건 아닐 거임.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샤카는 솔직히 좀... 아스날 때 보면 가끔 번뜩이긴 했는데 기복도 심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삽질하는 경우가 많았잖아. 첼시가 지금 급한 게 중앙 미드필더긴 해도 샤카는 영입하면 또 욕받이 될까봐 걱정됨 ㅠㅠ11시간 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