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ㅋㅋㅋ 요즘 쟤네 왜 이렇게 폼 미쳤냐?
2026-05-27 07:13
11,46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ㅋㅋㅋ 요즘 쟤네 왜 이렇게 폼 미쳤냐?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몇몇 선수들 퍼포먼스 미쳤더라. 특히 그 김민재 수비하는 거 보면서 진짜 넷플릭스 드라마 보는 줄 알았음. 시즌1부터 쭉 정주행했는데, 이번 시즌은 레전드 찍는 거 같아. 주연급 활약이야 아주.
-
[야구 이야기] 아니 그 키에 좌완인데 아직도 안 데려오고 뭐 했냐?3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쳤냐? 타격왕이라니 내가 뭘 보고 있는 거지6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내가 이럴 줄 알았어6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쳤냐? 내가 이럴 줄 알았다니까!11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내가 진짜 기대를 얼마나 했는데 또 삼진이냐?12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폰 던질 뻔 ㅋㅋㅋㅋㅋ19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샌디에이고 얘네 뭐야 미쳤네 진짜2026-06-21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사이영상 가능성 제로?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2026-06-21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율 4위면 뭐해? 어차피 외국 나가버릴텐데. 저번에도 잘한다 잘한다 하다가 삼진 먹고 분위기 다 망치더니. 그냥 빨리 팔아서 돈이나 벌어라. 이젠 별 감흥도 없네.15분전
-
[야구 이야기] 키움 선수들이 올스타에 잔뜩 뽑혀야죠. 특히 그 누구는 요즘 홈런도 치고 잘 하던데. 역시 내가 알아봤다니까. 그 정도 실력이면 레전드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지.32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진짜 박동원 어제는 미쳤더라. 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역시 내가 본 눈이 정확해. 진짜 어제 직관 간 사람들은 로또 맞은 거지. 근데 그 전 타석에 삽질한 건 또 생각하면 화가 나네. 그래도 뭐 어제 한 방으로 다 용서된다. 진짜 역시 내가 봤어. 이건 레전드다. 다음 주에는 또 무슨 드라마가 쓰여질지 기대된다.44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롯데가 드디어 정신 차렸나 했지. 그동안 뭐했냐고 욕 바가지로 했었는데. 오늘 선발만 잘하면 2연승 충분하다. 근데 방심은 금물이야. 또 삼진이나 당하면 진짜 야구 보다가 혈압 터질 것 같아.2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화이트삭스? 이정후라면 어떤 팀에 가든 다 씹어먹을 줄 알았는데 팀 타선이 그 정도면 솔직히 걔도 힘들지 않나. 하긴 뭐 이정후가 샌프란시스코에서도 그렇게 대단한 건 아니었잖아. 지금은 그냥 팀원 잘 만나는 게 중요하다고 본다.2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율 1위? 어제 삼진 먹는 거 보고 얼마나 실망했는데, 2루타 두 개 쳤다고 또 난리네. 내가 봤을 땐 타격왕은 아직 멀었어. 규정 타석 채우고 마지막까지 봐야지. 김하성도 한때 잘 치다가 미끄러지는 거 봤잖아.3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내가 이정후는 예전부터 타격왕 될 재목이라고 했잖아. 초반에 부진했을 때도 내가 폼 좀 올라오면 다 쓸어버릴 거라고 그랬는데 역시 내 눈은 정확하네. 로페스고 뭐고 이정후가 지금 리그 다 박살내고 있는데 타격왕은 그냥 이정후 거잖아. 이런 괴물은 한국 야구 역사상 처음이다 진짜.3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하 진짜 송성문 어제 그렇게 죽쑤더니 한 방 치니까 또 다르네. 내가 보기에 얘 잠재력은 원래 대단했어. 이제부터 시작이다. 레전드 예약이네.4시간 47분전
댓글목록5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