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2026-05-27 08:18
10,91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난 지금 퇴근하고 집 와서 스포티비 키려다가 문득 오늘 경기들에 대한 기대감으로 벅차서 글 하나 끄적여봄.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 쓰는 건 오랜만인데, 다들 저녁 먹으면서 치맥 한잔 하면서 스포츠 볼 생각에 설레는 건 나뿐임?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8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1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17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17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1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퍼거슨처럼 된다는 말은 진짜 섬뜩하긴 하다. 퍼거슨 전성기 때는 진짜 미쳤었는데, 토푸리아도 지금 너무 무적이라서 오히려 걱정됨. 언젠가는 깨질 거 아니냐.10분전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선수들 난리 난 건 재밌는데, 난 세리에A 중계권료도 내야 해서 통장이 난리났네 ㅠㅠ 어휴, 이번 달은 치킨 5마리는커녕 한 마리도 못 먹게 생겼다. 대체 중계권료 얼마까지 올려야 만족하는 거냐고! 이젠 뉴스도 돈 내고 봐야 하는 세상이 오겠어 아주.49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가 맨시티랑 붙는다니... 이건 봐야 하는 경기잖아! 안 볼 수가 없잖아! 또 어떤 새로운 중계권 구독을 해야 하는 건가?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잔고는 이미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중계권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 ㅠㅠ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이 한국 오면 K리그 수비수들 다 박살나는 거 아니냐 ㅋㅋ 솔직히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일방적일 것 같아서 좀 그런데, 그냥 맨시티 훈련하는 거만 봐도 개이득일 듯. 그래도 혹시 모르니 K리그 팀들도 투지 보여줬으면 좋겠다!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폼 미쳤지 않음? 2루타 두개 보고 소름 돋았다. 저러다 진짜 전설 찍는 거 아니냐. 스윙 궤적도 무슨 예술 작품 같더라.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그럼 또 그 경기들 다 보려면 채널 몇 개 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중계료 폭탄이 무섭네요.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립니다.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라니… 이한범 선수 첼시 가면 경기 챙겨본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에 돈 다 털렸는데… 휴,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중계권료도 좀 생각해주세요.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나도 아침에 눈 비비면서 뉴스 보다가 헛웃음 터졌잖아 ㅋㅋㅋ 닉스 우승이라니 이건 진짜 레전드 아닌가? 지난 시즌 생각하면 격세지감 오진다 진짜 ㅠㅠ 맨해튼 지금 난리도 아니겠다 부럽다 ㅋㅋㅋㅋ3시간 35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