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팀 요즘 왜 이래 진짜ㅋㅋ
2026-05-27 11:14
10,64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팀 요즘 왜 이래 진짜ㅋㅋ
우리팀 요즘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해 죽겠네. 어제 경기 보는데 와... 그냥 한숨만 푹푹 나오더라. 이러다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딴 팀은 으쌰으쌰 잘만 하더만, 진짜 우리팀 정신 차려야 할 듯.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축구 이야기] 아, 테요 심판이 또 배정됐네. 이거 괜히 찜찜한데.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요즘 우리 팀 성적 실화냐? ㅡㅡ5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강릉도 K2 간다고? 이거 진짜 되는건가...9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새벽에 이강인 기사 보면서 류현진 기다리고 있네1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레알 경기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말이지...1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라니.. 잠 다 잤네 진짜19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바르셀로나라니… 새벽에 혼자 웃었네20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진짜 떠나냐... 로마노까지 떴으면 빼박인데2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소식 보니까 또 신선하네. 아틀레티코면 재밌겠다.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잘됐으면 좋겠네.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손흥민 컵 얘기가 나오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컵이 그렇게 비싸구나.2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까지 보니까 더 답답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쓰다 씁쓸해. 일요일 아침이 아주 그냥.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이한범도 드디어 유럽 가는구나. 새벽 3시에 잠 안 자고 경기 보는 맛이 있네. 오늘 류현진도 선발이라던데.2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김민재 얘기 보니까 또 뿌듯하네.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잘 마셨다.3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 보니 감회가 새롭네.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황희찬 선수 골 넣는 거 보면서 마시면 더 꿀맛이겠지.3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감독 이적 얘기 나오네. 새벽 3시에 잠 안 와서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던데, 벌써부터 피곤하다.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던데. 미리 맥주 한 캔 따놨지. 아 잠 온다.4시간 44분전
댓글목록5
요로시꾸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