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시 가디언스 지분 참여 ㄷㄷ 야구랑 미식축구 같이?
2026-05-28 01:35
12,21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켈시 가디언스 지분 참여 ㄷㄷ 야구랑 미식축구 같이?
오늘 뉴스 보는데 켈시가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구단주 그룹에 합류한대요 ㅋㅋ 진짜 미식축구 선수인데 야구팀 지분까지 사는거 실화임? 슈퍼볼 우승하고 돈 엄청 벌었으니 이 정도는 뭐 일도 아니겠지만, 뭔가 신기하네요. 트래비스 켈시가 야구도 관심이 많았나?
아니면 단순 투자 목적일까 궁금하네.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아니면 단순 투자 목적일까 궁금하네.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 ㄷㄷ 윔블던 우승하고도 경기력 기복 미쳤네 ㅋㅋㅋㅋ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하퍼 미쳤지 진짜 ㅋㅋㅋ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소름 돋았다. 특히 3루타 칠 때 진짜 작정하고 달리는 거 보고 역시 GOAT는 다르구나 싶더라. 이 기세면 MVP는 무조건이고 월시 우승까지 노려볼만 함 ㄹㅇ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팩트임 ㅠㅠ 초반에 타격감 미쳤을 때 보면서 와 얘 진짜 메이저리그 타격왕도 노려볼 만 하겠다 싶었거든. 근데 부상이 너무 아쉽다 진짜. 부상만 아니었으면 어찌 됐을지 궁금하네.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작년에 그 역전 경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그 때도 다 포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터져가지고 막 환호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함. 역시 KBO는 심장 건강에 안 좋은 듯 ㅋㅋㅋ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거 보고 소름 돋았다 ㅋㅋ 이정도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넘사벽 된 거 아니냐? 겜돌이 취급받던 시절 생각하면 진짜 격세지감임 ㄷㄷ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1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15시간 53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