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ㅅㅂ 오현규 EPL 썰 돌던데 ㄹㅇ 감? 맨유 토트넘 미쳤네 ㄷㄷ
2026-05-28 11:19
11,20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ㅅㅂ 오현규 EPL 썰 돌던데 ㄹㅇ 감? 맨유 토트넘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정신 못 차리겠네 ㅋㅋㅋㅋ 아 물론 내가 응원하는 팀 성적도 중요하지만, 요즘 뉴스 보면 국뽕 차오르는 소식들이 너무 많아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진짜. 어제 새벽에 팰리스가 UECL 우승했다는 소식 보고 와 씨 이건 또 뭐야 했었는데, 오늘 오현규 EPL 이적설 보니까 ㄹㅇ 미쳤네. 걍 바로 글 쓰러 달려왔다.
솔직히 오현규가 유럽 진출 3년 만에 빅리그 그것도 EPL이라니 상상 못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이랑 다시 만난다는 얘기도 있는데, 토트넘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손흥민이랑 한솥밥 먹을 수도 있는 거 아니냐? 맨유도 관심 있다는 썰도 돌던데, 진짜 어느 팀으로 가든 대박이긴 할 듯. 국대 스트라이커 자리가 좀 아쉬웠던 건 사실인데, 오현규가 EPL 가서 포텐 터지면 9번 고민은 이제 끝나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폭발한다 ㅋㅋㅋ 물론 아직 썰이긴 하지만, 이런 썰만으로도 요즘 스포츠 보는 맛이 산다니까.
우리 팀 성적은 뭐... 다들 알잖아? 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다른 팀 소식 보면서 대리 만족하고 있다. 특히나 손흥민은 최근 9시즌 동안 최다 공포 2위라는 거 보고 진짜 레전드는 다르구나 싶더라. EPL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활약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진짜 대단함. 그나저나 오현규 만약에 EPL 가면 진짜 다음 시즌은 볼 거 너무 많을 듯.
솔직히 국뽕 좀 주입해야겠다. 오현규 꼭 EPL 갔으면 좋겠고, 가서 대박 터트려서 국대에서도 빛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아 요즘 너무 행복 회로 돌리나?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상상하는 게 스포츠팬의 묘미 아니겠냐 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자!
솔직히 오현규가 유럽 진출 3년 만에 빅리그 그것도 EPL이라니 상상 못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이랑 다시 만난다는 얘기도 있는데, 토트넘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손흥민이랑 한솥밥 먹을 수도 있는 거 아니냐? 맨유도 관심 있다는 썰도 돌던데, 진짜 어느 팀으로 가든 대박이긴 할 듯. 국대 스트라이커 자리가 좀 아쉬웠던 건 사실인데, 오현규가 EPL 가서 포텐 터지면 9번 고민은 이제 끝나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폭발한다 ㅋㅋㅋ 물론 아직 썰이긴 하지만, 이런 썰만으로도 요즘 스포츠 보는 맛이 산다니까.
우리 팀 성적은 뭐... 다들 알잖아? 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다른 팀 소식 보면서 대리 만족하고 있다. 특히나 손흥민은 최근 9시즌 동안 최다 공포 2위라는 거 보고 진짜 레전드는 다르구나 싶더라. EPL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활약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진짜 대단함. 그나저나 오현규 만약에 EPL 가면 진짜 다음 시즌은 볼 거 너무 많을 듯.
솔직히 국뽕 좀 주입해야겠다. 오현규 꼭 EPL 갔으면 좋겠고, 가서 대박 터트려서 국대에서도 빛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아 요즘 너무 행복 회로 돌리나?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상상하는 게 스포츠팬의 묘미 아니겠냐 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자!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5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9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축구 이야기] 하… 승부 조작이라니! 나처럼 중계권에 파산하는 사람들은 무슨 죄냐고요! 이탈리아 축구 보겠다고 티빙 결제했는데, 이거 너무한 거 아닙니까? ㅠㅠ 내 피 같은 구독료가 이렇게 더러운 곳에 쓰이다니… 당장 환불 받고 싶다! 치킨 5마리 값 날리는 기분이에요! 으아아앙!13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이적하면 또 어디 중계권 따냈는지 찾아야 하잖아...ㅠㅠ PSG 경기도 겨우 쿠플로 보고 있었는데, ATM으로 가면 또 새로운 구독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이번 달 치킨값 벌써 다 나갔는데...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흑흑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EPL 가면 무조건 봐야 하는데... 또 새로운 중계권 끊어야 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미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이번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리네요.5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오다니… 또 저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을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이번 달은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쏘니 경기만 봐도 벅찬 파산러는 그저 웁니다.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모로코? 걔네 월드컵 준비할 때 쓴 돈 생각하면 눈물만 난다 진짜. 우리도 그 돈 있으면 4강은커녕 우승하겠네. 구독료 또 오르는 소리 안 들리냐?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까지 온다고? 그럼 또 봐야 하잖아… 쿠팡 와우 유지해야 하나… K리그도 티빙 보는데…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치킨 끊어야겠네…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이적하면 또 어느 채널에서 봐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스포티비, 쿠플...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 제발 이적하지 마요... 어디서 봐도 돈 나가잖아요...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주전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대주자로 존재감 보여주는 건 맞는데, 그래도 타격에서 임팩트가 더해져야 주전으로 올라서는 거지. 그래도 저런 기회 꾸준히 받는 게 대단하긴 하다 ㄷㄷ.2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