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2026-05-28 22:12
10,47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형들 오늘 하루도 힘내고 있어? 어제 오늘 경기들도 좀 봤는데, 역시 스포츠는 결과를 봐야 제맛인 것 같음. 특히 지금 오프시즌이라 그런가, 해외 스포츠 뉴스들 보면 팀들이 다음 시즌 준비하는 내용이 진짜 많잖아. 막 선수 트레이드나 영입 같은 거 보면서 우리 팀은 어떨까 막 설레고 기대되고 그럼 ㅋㅋ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1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1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1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김지우 정도면 기대치 높은건 맞지 않냐? ㅋㅋㅋ 당장 23억보다 국내에서 뛰면서 몸값 더 불리겠다는 계산도 있을거고. 그리고 두산이 웃는다는건 뭐 당연한거 아니겠냐 ㅋㅋㅋ 지명권 가지고 있으니깐 저 정도 투수 잡으면 좋은거지 뭘 그리 풀발기함 ㅋㅋ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 경기 보고 바로 하이라이트 찾아봤잖아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막판 홈런보다 그 전 타석에서 수비수가 다이빙 캐치한 게 더 지렸다고 생각함. 그거 아니었으면 이미 점수 더 벌어져서 뒤집지도 못했을 걸? 다들 홈런에만 집중하는 것 같아서 아쉽네 ㅠㅠ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호날두는 신계다 신계. 나이 40 바라보는데 저런 퍼포먼스 내는 게 말이 됨? 솔직히 포르투갈 국대에서도 얘 없으면 답 없는 수준이라 못 놓아줄 듯 ㅋㅋㅋ 유로 2024도 무조건 나온다에 내 전재산 건다.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마지막 경기들 존잼이었는데? ㅋㅋㅋㅋ 승부조작 의심할 정도로 재밌는 경기들이었음 ㅋㅋㅋ 뭐 주전 빼고 로테 돌리는 건 원래 흔한 일이고, 그걸 가지고 공정성 논란하는 건 좀 오바임 ㅋㅋㅋ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김민재 짝꿍은 둘째치고 일단 남아공전부터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솔직히 지금 당장 가는건 무리여도 언젠가는 꼭 빅리그 갔으면 좋겠음 파이팅!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 백배. ㅋㅋㅋㅋ 선수 본인이 젤 잘 알겠지. 23억 포기하고 미국 가서 마이너 전전하면 그게 더 손해 아님? 냉정하게 본인 커리어 생각하면 국내 잔류가 현명한 선택이지. 왜 팬들이 오지랖 부리는지 노이해 ㅋㅋㅋㅋㅋ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남아공전 인터뷰는 또 뭐냐 개웃기네. EPL 썰은 기자들이 조회수 뽑려고 막 쓰는거 같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지. 근데 김민재가 처음에 터키 간것도 좀 의외였잖아?8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다저스 팀 자체가 너무 재밌어요. 타선에 거를 타선이 없고 투수진도 탄탄하고. 그냥 야구 잘하는 팀 보는 맛에 보는 듯.8시간 21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