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2026-05-29 05:32
12,78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오늘 점심 먹고 커뮤니티 들어왔는데 손흥민 기사가 또 올라와 있더라. 진짜 이 형은 나이를 먹을수록 더 대단해지는 것 같아서 신기할 따름임. 매번 볼 때마다 소름 돋는데, 진짜 국뽕 거르고 EPL 역대급 레전드 반열에 들만하지 않음?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1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했음. 그리고 잉글랜드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좀 지쳐 보였던데? 평가전도 아니고 시즌 중이라 그런거지 뭐. 너무 쫄지마라 형들 ㅋㅋ10분전
-
[자유게시판] 잠실 직관러인데 진짜 육성으로 엌ㅋㅋㅋㅋㅋ 했다. 다들 일어서서 난리도 아니었어. 옆에 아저씨는 오열하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경기는 처음 본다.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문제인 건, 감독 전술이 읽힌 것 같다는 거임. 맨날 똑같은 패턴에 선수 교체도 뻔하고. 이러니 상대팀들이 다 알고 막는 거 아님? 답답해 죽겠음 ㄹㅇ.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가면 밀워키는 이제 누구 응원하냐? 솔직히 아데토쿤보 없는 밀워키는 상도 안 감. ㅋㅋㅋㅋ 예전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 비슷한 충격이네.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특정 징크스 그거 진짜 무섭다니까. 나 어렸을 때도 우리 팀이 항상 그 팀한테는 꼭 졌었거든 ㅠㅠ 벌써 몇 년째인지 모르겠다. 이번 시즌에는 제발 그 징크스 좀 깨줬으면 좋겠는데 가능할까?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홈런 4개는 솔직히 좀 충격이었다. 크보에서 이런 적은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경기 끝나고 입 찢어졌을듯 ㅋㅋㅋ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염갈량이 작전 성공시킨 거라고 본다. 1회부터 저렇게 몰아칠 수 있었던 건 분명 감독의 큰 그림이 있었을 거야. 작년에 우승한 팀은 뭔가 달라도 다르긴 함.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와 나 그 뉴스 못 봤는데 대박이다. 데샹이야말로 진짜 프로 중에 프로네 ㄷㄷ 멘탈 나가는 건 당연한데 그걸 이겨내고 바로 복귀라니.. 프랑스 선수들도 감독님 보고 더 열심히 할 듯.9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