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2026-05-30 16:48
13,64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형들 안녕? 오늘 김하성 경기 봤음? 와 진짜 나 어제부터 계속 감탄 중인데, 오늘 또 홈런 치고 멀티히트 기록했네 미쳤다 진짜 ㅋㅋㅋ 요즘 MLB에서 김하성 활약 보면 내가 다 뿌듯함. 저번에 김부겸 총리 후보가 스포츠산업 매출 10조 이야기하는 거 보고 '우리 스포츠가 과연 그 정도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김하성 같은 선수들 보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해에서 맹활약하는 거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른다 ㅋㅋㅋㅋ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8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3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8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함. 물론 돈 때문에 늘리는 건 맞겠지만, 약팀들한테도 월드컵 본선 경험 기회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그리고 약팀이 강팀 잡는 이변도 더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기대됨.3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야 대체? 이제 통장에 돈도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축구 금지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 확정이다 진짜.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5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그때 양의지 신인이었을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대스타 될 줄 누가 알았겠냐. 그땐 그냥 열심히 하는 포수였는데 이제는 레전드 반열에 들었음. 감동이다 진짜 ㅠㅠ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가나 수비 진짜 좋긴 좋더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데 잉글랜드 애들 당황한 게 눈에 보였음. 감독이 전술적으로 준비 잘 해온 듯. 담엔 더 재밌을 거 같다 ㅋㅋㅋ3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면 또 구단 중계권 따지느라 정신 없겠네요... 이번 달도 벌써 스포티비랑 쿠팡플레이랑 티빙까지 다 결제돼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적하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어요 정말.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푸테야스 작년에 ACL 부상이었는데, 그 전 해까지 퍼포먼스랑 임팩트가 워낙 넘사벽이라 그런 거 아니냐? 부상 복귀하고도 경기력 좋던데. 괜히 여자 메시고 호날두라고 불리는 게 아님.3시간 5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