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마이너 강등이라니... 진짜 스윙 변했나 ㄷㄷ
2026-05-30 19:49
13,36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혜성 마이너 강등이라니... 진짜 스윙 변했나 ㄷㄷ
아니 다들 오늘 뉴스 봤음? 김혜성 마이너 강등 기사 뜨는 거 보고 ㄹㅇ 깜짝 놀랐다. 며칠 전부터 타격감 안 좋다는 얘기는 있었지만 설마 마이너까지 갈 줄은 몰랐네. 로버츠 감독이 스윙이 변했다고 직접 언급까지 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건가 싶기도 하고. 한창 잘 나갈 때 보던 스윙이랑 요즘 스윙이랑 뭐가 그렇게 달라진 건지 궁금하다.
솔직히 이번 시즌 초반에 김혜성 진짜 미쳤었잖아. 수비도 혜성이고 타격도 물올랐다고 다들 난리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폼이 뚝 떨어지는 게 뭔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물론 메이저리그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한번 흐름 타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한번 꺾이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현실이지만 그래도 좀 아쉽지 않냐. 팬들 사이에서도 요즘 스윙 커뮤니티에서 분석글 올라오고 그랬는데, 감독이 직접 언급까지 할 정도면 진짜 문제가 있긴 한가 봄.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고 김혜성 실력 어디 가는 거 아니잖아? 마이너 가서 다시 스윙 잡고 멘탈도 다잡아서 꼭 다시 메이저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예전에 박효준도 마이너 갔다 오더니 더 강해져서 왔던 기억이 있어서 김혜성도 분명 해낼 거라고 믿는다. 로버츠 감독이 스윙 변했다고 했을 때 솔직히 걱정이 앞섰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 자극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문제점 고치고 다시 예전의 그 갓혜성으로 돌아와서 메이저리그 폭격하는 모습 다시 보고 싶다 ㄹㅇ. 다저스 경기는 계속 챙겨보고 있으니까 김혜성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왔으면 좋겠네. 다들 김혜성 다시 올라올 거라고 믿는 거지? 힘내라 김혜성!
솔직히 이번 시즌 초반에 김혜성 진짜 미쳤었잖아. 수비도 혜성이고 타격도 물올랐다고 다들 난리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폼이 뚝 떨어지는 게 뭔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물론 메이저리그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한번 흐름 타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한번 꺾이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현실이지만 그래도 좀 아쉽지 않냐. 팬들 사이에서도 요즘 스윙 커뮤니티에서 분석글 올라오고 그랬는데, 감독이 직접 언급까지 할 정도면 진짜 문제가 있긴 한가 봄.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고 김혜성 실력 어디 가는 거 아니잖아? 마이너 가서 다시 스윙 잡고 멘탈도 다잡아서 꼭 다시 메이저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예전에 박효준도 마이너 갔다 오더니 더 강해져서 왔던 기억이 있어서 김혜성도 분명 해낼 거라고 믿는다. 로버츠 감독이 스윙 변했다고 했을 때 솔직히 걱정이 앞섰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 자극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문제점 고치고 다시 예전의 그 갓혜성으로 돌아와서 메이저리그 폭격하는 모습 다시 보고 싶다 ㄹㅇ. 다저스 경기는 계속 챙겨보고 있으니까 김혜성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왔으면 좋겠네. 다들 김혜성 다시 올라올 거라고 믿는 거지? 힘내라 김혜성!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1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2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실망하진 마라 얘들아. 센가가 지금 ERA 10점대 찍은 건 맞는데, 불펜으로 가서 제구 잡고 구위 회복하면 다시 선발 올 수도 있는거잖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흔들렸었음.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또 지르는구나 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 포레스트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 금액은 좀 오바 아닌가 싶음 ㄷㄷ 그래도 맨시티니까 또 어떻게 쓸지 궁금하네.5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아직 초반인데 너무 그러지 마세요!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후반에 치고 올라온 적 있잖아요. 선수들도 나름 열심히 할 겁니다.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는 예전부터 수비 센스는 좋았음. 근데 타격감까지 올라오니까 더 빛을 발하는 듯. 키움 시절부터 국대 붙박이였던 이유가 있지.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도 어제 보면서 개놀랐음 ㅋㅋㅋ 잉글랜드 선수 개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데 뭔가 팀으로서 유기적인 움직임이 너무 없더라고요. 솔직히 가나가 잘했다기보단 잉글랜드가 못했단 느낌이 강했음.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300만 달러면 무조건 가야지 ㅋㅋㅋㅋㅋ 물론 국대에서 볼 수 있는 건 아쉽지만 선수 인생 한 번인데 저런 기회 잡아야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저건 못 참지 ㄹㅇ11시간 11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