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챔스 경기 보셨어요? EPL 진짜 미쳤네 ㄷㄷ
2026-05-31 01:47
15,18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챔스 경기 보셨어요? EPL 진짜 미쳤네 ㄷㄷ
형님들, 어제 챔스 경기 보셨습니까? 와 진짜 요즘 EPL은 그냥 다른 리그 같아요. 유럽 대항전에서 이렇게까지 날뛰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어제 경기도 솔직히 좀 싱겁긴 했는데, 그래도 EPL 팀들이 이렇게 올라가는 거 보면 국뽕은 아니지만 뭔가 좀 자극이 되네요. 아스널까지 챔스 결승 가면 진짜 유럽 대항전 싹쓸이하는 거 아니냐고 ㄷㄷㄷ
솔직히 기성용 선수가 일본이랑 격차 너무 커졌다 한탄하고, 한국 선수들 EPL에 없어서 걱정이라고 한 거 보면서 좀 씁쓸했거든요. 근데 요즘 EPL 경기력 보면 진짜 왜 그런 말이 나왔는지 알 것 같음. 괜히 유럽 축구 휩쓰는 EPL이라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니네요.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절반이 EPL 팀들이라고 하니 뭐 말 다 했죠. ㅋㅋㅋ 이강인 선수 PSG에서 아스널 꺾고 챔스 2회 우승하고 홍명보호 합류하면 진짜 미친 스토리 나올 텐데 말이죠. 물론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응원하게 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합니다. 우리나라도 언제쯤 저런 강팀들이 유럽 대항전 씹어먹는 날이 올까요? 막말로 K리그 팀들이 챔스 결승 가는 상상하면 진짜 상상도 안 감 ㅋㅋㅋ 그래도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도 저런 무대에서 날아다니는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우리 선수들도 열심히 해서 EPL 진출 많이 하고, 유럽 대항전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드셨어요? 저만 이렇게 EPL에 과몰입하는 가요? ㅋㅋㅋ 다음 챔스 경기도 진짜 기대되네요. 아스널이 챔스 결승 꼭 가서 진짜 싹쓸이 신기록 한 번 세웠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기성용 선수가 일본이랑 격차 너무 커졌다 한탄하고, 한국 선수들 EPL에 없어서 걱정이라고 한 거 보면서 좀 씁쓸했거든요. 근데 요즘 EPL 경기력 보면 진짜 왜 그런 말이 나왔는지 알 것 같음. 괜히 유럽 축구 휩쓰는 EPL이라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니네요.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절반이 EPL 팀들이라고 하니 뭐 말 다 했죠. ㅋㅋㅋ 이강인 선수 PSG에서 아스널 꺾고 챔스 2회 우승하고 홍명보호 합류하면 진짜 미친 스토리 나올 텐데 말이죠. 물론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응원하게 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합니다. 우리나라도 언제쯤 저런 강팀들이 유럽 대항전 씹어먹는 날이 올까요? 막말로 K리그 팀들이 챔스 결승 가는 상상하면 진짜 상상도 안 감 ㅋㅋㅋ 그래도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도 저런 무대에서 날아다니는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우리 선수들도 열심히 해서 EPL 진출 많이 하고, 유럽 대항전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드셨어요? 저만 이렇게 EPL에 과몰입하는 가요? ㅋㅋㅋ 다음 챔스 경기도 진짜 기대되네요. 아스널이 챔스 결승 꼭 가서 진짜 싹쓸이 신기록 한 번 세웠으면 좋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1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2026-06-25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026-06-25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26-06-25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또 그 얘기임? 맨날 경기 지면 선수 탓, 이기면 자기 덕이라고 하는 거 너무 식상함. 이제 좀 새로운 레퍼리 없나? 팬들도 슬슬 지쳐요 ㅠㅠ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방금 인스타에 라인업 떴다! 황의조 선발이네 ㅋㅋㅋㅋㅋ 손흥민이랑 이재성이랑 투톱 서는듯? 오늘 시원하게 이겨서 홍명보 독한테 한방 먹여줬으면 좋겠다 ㄹㅇ.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가 이러는 거 하루이틀이냐 ㅋㅋㅋ 몇 년째 이러고 있는데 이제 포기했다. 오히려 다른 팀이 우승하면 그게 이변인 거 아니겠냐.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함.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맨시티 이적료 얘기 듣고 너무 놀랐다 진짜 ㄷㄷ 그 정도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펩이 분명 뭔가 보고 데려오는 거겠지만 주전은 힘들지 않을까 싶음 솔직히.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자마할 힐 비만 얘기랑 같이 보니까 더 현타 오네 ㅋㅋㅋㅋㅋ 맥그리거 복귀가 판을 겁게 하는 건 맞는데, 솔직히 예전처럼 한 방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그래도 기대는 된다 ㄷㄷ 이번엔 어떤 식으로 올지 궁금하다.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런 뉘앙스였음? 기사만 보고 아직 영상은 못 봤는데 선수 탓이면 좀 실망인데. 매번 잘 되면 선수 덕 못 되면 감독 탓이라고 하는 거 너무 가혹하긴 함.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2800억은 좀 에바긴 한데 레이커스가 리브스 안고 가려는 이유가 있지 않겠냐? 걔 없으면 백코트 헬 되는 거 한두번 봤냐고. 물론 저 돈값은 못할 거 같긴 함.5시간 15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