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하현승 KBO 잔류 실화냐? KBO 낭만 미쳤네 ㅋㅋ
2026-05-31 05:11
14,73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하현승 KBO 잔류 실화냐? KBO 낭만 미쳤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났던데 하현승 선수 결국 KBO 잔류 확정했네요. 와 양키스 34억 베팅 거절하고 한국 남은 거 진짜 실화입니까? 고교 특급이니 전체 1순위니 해도 솔직히 메이저리그 베팅 뿌리치기 쉽지 않았을 텐데, KBO에서 잘하는 형들 보고 희망 가졌다니 낭만 미쳤습니다 진짜. 요즘 돈 많이 줘서 해외 가는 게 당연한 분위기였는데, 이런 결정을 보니까 또 야구 보는 맛 나네요. 물론 미국 가서 성공하는 것도 멋있지만, 한국에서 먼저 최고가 되겠다는 마인드가 너무 멋진 거 같음.
솔직히 이번 결정으로 KBO 전체 1순위는 거의 확정된 거 같고, 벌써부터 어느 팀 갈지 관심 쏠리던데. 개인적으로는 하현승 선수가 와서 투수난에 시달리는 팀에 가면 진짜 그림이 이쁠 거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롯데 같은 팀에 가서 에이스로 성장하면 진짜 부산 팬들 난리 나지 않을까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구속도 빠르고 제구도 좋아서 KBO 오면 바로 1군에서 통할 거라는 얘기가 많던데, 당장 올해 신인 드래프트부터 불꽃 튀겠네요.
이런 대어급 신인이 국내에 남는다는 건 KBO 리그 자체에도 엄청난 호재라고 생각해요. 젊은 선수들이 KBO에서 성공하고 나중에 더 큰 무대로 가는 그림이 진짜 멋있지 않겠습니까. 야구 참 묘하다는 말이 딱 맞는 상황인 듯. KBO 역사 쓸 준비 완료된 거 같은데, 과연 어떤 스토리를 써내려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하현승 선수 성공적인 KBO 커리어 시작하길 응원합니다!
솔직히 이번 결정으로 KBO 전체 1순위는 거의 확정된 거 같고, 벌써부터 어느 팀 갈지 관심 쏠리던데. 개인적으로는 하현승 선수가 와서 투수난에 시달리는 팀에 가면 진짜 그림이 이쁠 거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롯데 같은 팀에 가서 에이스로 성장하면 진짜 부산 팬들 난리 나지 않을까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구속도 빠르고 제구도 좋아서 KBO 오면 바로 1군에서 통할 거라는 얘기가 많던데, 당장 올해 신인 드래프트부터 불꽃 튀겠네요.
이런 대어급 신인이 국내에 남는다는 건 KBO 리그 자체에도 엄청난 호재라고 생각해요. 젊은 선수들이 KBO에서 성공하고 나중에 더 큰 무대로 가는 그림이 진짜 멋있지 않겠습니까. 야구 참 묘하다는 말이 딱 맞는 상황인 듯. KBO 역사 쓸 준비 완료된 거 같은데, 과연 어떤 스토리를 써내려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하현승 선수 성공적인 KBO 커리어 시작하길 응원합니다!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1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1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1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26-06-25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2026-06-25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026-06-25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또 그 얘기임? 맨날 경기 지면 선수 탓, 이기면 자기 덕이라고 하는 거 너무 식상함. 이제 좀 새로운 레퍼리 없나? 팬들도 슬슬 지쳐요 ㅠㅠ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방금 인스타에 라인업 떴다! 황의조 선발이네 ㅋㅋㅋㅋㅋ 손흥민이랑 이재성이랑 투톱 서는듯? 오늘 시원하게 이겨서 홍명보 독한테 한방 먹여줬으면 좋겠다 ㄹㅇ.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가 이러는 거 하루이틀이냐 ㅋㅋㅋ 몇 년째 이러고 있는데 이제 포기했다. 오히려 다른 팀이 우승하면 그게 이변인 거 아니겠냐.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함.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맨시티 이적료 얘기 듣고 너무 놀랐다 진짜 ㄷㄷ 그 정도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펩이 분명 뭔가 보고 데려오는 거겠지만 주전은 힘들지 않을까 싶음 솔직히.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자마할 힐 비만 얘기랑 같이 보니까 더 현타 오네 ㅋㅋㅋㅋㅋ 맥그리거 복귀가 판을 겁게 하는 건 맞는데, 솔직히 예전처럼 한 방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그래도 기대는 된다 ㄷㄷ 이번엔 어떤 식으로 올지 궁금하다.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런 뉘앙스였음? 기사만 보고 아직 영상은 못 봤는데 선수 탓이면 좀 실망인데. 매번 잘 되면 선수 덕 못 되면 감독 탓이라고 하는 거 너무 가혹하긴 함.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2800억은 좀 에바긴 한데 레이커스가 리브스 안고 가려는 이유가 있지 않겠냐? 걔 없으면 백코트 헬 되는 거 한두번 봤냐고. 물론 저 돈값은 못할 거 같긴 함.9시간 37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