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2026-05-31 07:12
14,58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오늘 아침에 스포츠 뉴스 좀 보려고 검색했다가 딴따라 뉴스만 잔뜩 떠서 당황했다. 아니, 스포츠 기사 찾는데 죄다 K-POP 어쩌고 저쩌고 하는 거임. 요즘 국대 경기나 류현진 선수 소식 궁금한데 너무하네. 이러다가 스포츠 뉴스도 아이돌이 점령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
[야구 이야기]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하는 이유9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봤냐?12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흔들려도 우리는 흔들리지 않는다14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여러분, 류현진이 이겼답니다. 잠시 행복해도 될까요?15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데이터가 평가한 최강팀이 달랐다고요? 뭐 우리는 아니겠죠.17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이정후는 잘하는구나.. 근데 우리 팀은..18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21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24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박찬호 선수가 투수로서 얼마나 더 성장할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팀에 있었다면 분명히 불펜은 터졌을 겁니다. 사실 이젠 익숙합니다. 언제 이기려나.1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는 참 잘하네요. 우리 팀 선수들도 잘하는 날이 3일 정도는 갔으면 좋겠는데, 매번 져도 익숙해지는 제가 레전드입니다.3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형님, 류현진 걱정은 사치 아니겠습니까? 우린 그저 이기는 팀 응원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매년 기적을 바라다니, 제가 잘못했네요.5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이기는 팀이 강한 팀이라는 말에 동의합니다. 저희는 강해질 일이 없나 봅니다. 이기면 3일 행복한데 그 3일이 너무 짧게 느껴지는군요. 그래도 익숙해서 괜찮습니다.5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가 역전 3루타 쳐도 역전패라니… 왜 이렇게 남 일 같지 않고 낯설지가 않냐. 역시 야구는 투수 놀음이 맞지. 우리 팀도 맨날 그러다 졌잖아.6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2026년에 류현진 성적 걱정을 한다고? 우리 한화는 2024년도 불안한데 너무 앞서나간 거 아닌가. 하긴 원래 희망회로 돌리면 미래만 보이지.6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선수 소식 보면 신기하다. 어떻게 저렇게 꾸준히 잘할 수 있지? 우리 팀은 3일 잘하면 3달을 행복한데. 이정후 선수도 부럽지만, 그 팀 팬들도 부럽다. 맨날 지는 팀만 응원하는 나는 가끔 현타가 온다.7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OPS+ 100만 넘겨도 성공이라니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우리 팀 포수가 그 정도만 해줘도 3일은 행복할 것 같네요. 아 물론 3일 뒤엔 다시 지겠죠.8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박구니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