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2026-05-31 14:48
13,69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PSG랑 아스날 경기 봤음? 진짜 어제부터 잠도 못 자고 기다렸는데 와...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이었거든. PSG가 워낙 강팀이긴 한데 아스날도 이번 시즌 폼 미쳤잖아.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매치업이라서 더 긴장하면서 봤다. 우리 동네 치킨집 아저씨도 새벽부터 바쁘시던데 ㅋㅋㅋ 나도 치킨 시켜놓고 맥주 까면서 봤는데 진짜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29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5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어제 경기 보면서 옛날에 박지성 맨유 데뷔전 봤던 기억 떠올랐냐 ㅋㅋㅋ 그때도 뭔가 국대 레벨의 클래스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덕켓 스토크스 보면서 비슷한 감정 느꼈음. 진짜 지리는 경기였다.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14시간 52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