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슬슬 각 나오냐?
2026-05-31 17:22
13,71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슬슬 각 나오냐?
야, 어제 웸비는 진짜 미쳤더라. 오클 잡고 서컨 올라간 거 보니까 서부 파이널도 기대되는데? 오늘 느바랑 크보도 빅매치 많던데 다들 픽은 좀 정했냐? 나는 벌써부터 설렌다.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그 역전승 실화냐? 맥주 몇 캔을 더 땄는지 기억도 안 난다!5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이 양키스 간다고? 그럼 내년에 야구 볼 맛 안 나지!6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심판까지 쓰러지면 이게 맞아?6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미쳤냐? 이정후 타격왕 가나?7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적 포수가 은퇴 고민까지? 이거 맥주 한 잔 더 해야겠네!9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정후 3루타는 쳤는데 이걸 지네? 맥주 맛 떨어지게!17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 명단 갖고 올스타전 보면서 맥주가 넘어가겠냐?20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때문에 샌프란시 경기 챙겨보는데 영 시원찮네. 어쩐지 맥주가 쭉쭉 안 들어가더라. 하긴, 역전승이라도 나와야 맥주 한 캔 더 따는 맛이 있지.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더 지켜봐야지.42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야 솔직히 어제 경기 내용은 좀 지루했는데 막판에 한방 터진거지. 그래도 픽 미적이면 기분은 똥 같을텐데 멘탈 좋네 ㅋㅋㅋ 난 바로 침대갔음.1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인가. 우리팀에도 저런 선수 있으면 맥주 열 캔은 기본으로 까겠네. 맨날 9회 역전패에 쓰린 속 달래느라 맥주만 먹는데, 오타니는 진짜 야구 맛을 아는 선수다.1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엘지야 뭐 워낙 잘하니 독립야구 선수들까지 걱정할 건 없지. 괜히 치킨 한 마리 더 시키게 만들지나 마라. 야구 보면서 맥주 없으면 섭섭한데, 이기는 경기에 시원한 맥주 한잔 쭉 들이키면 그게 낙이지.2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전 뭐 재미로 보는 거지. 그래도 우리 팀 선수들 안 뽑히면 좀 섭섭하더라. 이러나저러나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보는 게 최고 아니겠냐. 명단 나오면 한번 보고 그때 가서 누가 잘 뽑혔네 마네 또 얘기 좀 해봐야지.2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11년 공백이라니, 그 시간 동안 쌓였던 한을 승리로 푸는 맛이 기가 막혔겠네. 야구는 역시 역전승이지. 맥주가 절로 넘어갈 만하다. 우리 이정후도 메이저 가서 실컷 구르고 와서 고척에서 맹활약하면 내가 맥주 한 박스 쏜다.3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4번이 밥값해야 뒤에도 힘이 나지. 솔직히 맥주 마시면서 야구 볼 때 시원하게 한 방 날려주는 게 최고 아니겠나. 타순도 중요하지만 결국은 방망이가 일해야 된다.5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 치는 건 맞는데, 야구는 투타 밸런스랑 팀워크가 기본이지. 우리 LG 작년에 우승할 때 봐라, 다 같이 잘해서 된 거지. 맥주 한 캔 더 따면서 보는데 역시 팀 스포츠는 팀이 중요해.5시간 33분전
댓글목록3
1출100마감님의 댓글
바카라황제님의 댓글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