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쟤 EPL 국뽕 발언, ㄹㅇ 팩트 아니냐? ㅋㅋㅋ
2026-06-01 03:19
14,75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기성용 쟤 EPL 국뽕 발언, ㄹㅇ 팩트 아니냐? ㅋㅋㅋ
오늘 기성용 인터뷰 기사 보니까 일본은 EPL 선수 많은데 우리는 0명이라서 격차 엄청나다고 하던데 ㄷㄷ. 솔직히 국대 경기력이나 전체적인 리그 수준 보면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음. 지금 해외파 선수들 중에 진짜 EPL 주전급으로 활약하는 선수가 거의 없으니까 좀 아쉽기도 하고 ㅠㅠ. 우리 선수들 언제쯤 다시 EPL에서 전성기 맞이할까?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1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솔직히 잉글랜드가 그 정도 스쿼드로 무승부 뜬 건 변명의 여지가 없음. 감독 전술 문제라고 봄. 포체티노가 손흥민 키운 스승이긴 한데, 토트넘 말년에 삽 푸던 거 생각하면 마냥 좋은 선택일지는 모르겠. 우리 팀 오면 적응하는 데 시간 좀 걸릴 걸?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863억이 아니라 5400만 달러 아님? 2863억이면 진짜 역대급인데 ㅋㅋㅋ 그래도 리브스 작년에 플옵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충분히 받을 자격 있다고 봄.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맞음 리브스 대박이긴 한데 난 골스 레이커스 경기 솔직히 기대 안함. 골스는 이번에 벤치진 너무 약화된거 같고 레이커스는 르브론 나이도 있고... 차라리 보스턴이랑 밀워키 경기 보는게 더 꿀잼일듯?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105.5마일이면 진짜 실화임? 내가 잘못 본 줄 알았네 ㅋㅋㅋ. 투수 어깨 남아나냐 저렇게 던지면? 한두 번 던지고 팔 갈리는 거 아니냐?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KBO 드림은 이해 안 가긴 하는데... 혹시 양키스에서 제시한 계약 조건이 생각보다 안 좋았을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니면 자기 연고지에 오고 싶어서 저러는 걸 수도 있고. 암튼 저 선택이 신의 한수가 될지 악수가 될지 두고 봐야 할 듯 ㅋㅋㅋ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거 봤는데 하현승이 원래 국내에서 뛰고 싶어했다는 썰이 있더라. 가족 문제 때문에 국내 복귀하는거라고 하던데 진짜면 역대급 신인 되겠네. 벌써부터 김광현 류현진 신인 때 보는 느낌이다.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류현진 경기 기대된다. 예전에 류현진 첫 등판했을 때 진짜 밤새면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됐다니 ㄷㄷ 암튼 오늘 시원하게 승리해서 스트레스 좀 풀렸으면 좋겠다!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이게 진짜라고? 어디서 본 뉴스임? 나도 좀 찾아봐야겠다. 만약 토푸리 복귀하면 누가 제일 먼저 붙을지 궁금하다. 볼카노프스키 리매치 가나 아니면 새로운 챔피언전 가나?6시간 5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