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미쳤냐고 ㅋㅋㅋㅋ 폼 진짜 오지네 ㄷㄷ
2026-06-01 20:11
11,76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조규성 미쳤냐고 ㅋㅋㅋㅋ 폼 진짜 오지네 ㄷㄷ
형들 오늘 축구 봤음? 어제 조규성 멀티골 소식 듣고 기대했는데, 진짜 미쳤더라. 부상 때문에 한동안 폼 안 좋다고 말 많았잖아. 심지어 월드컵 때는 기대치 너무 높아서 욕도 좀 먹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멀티골 박는 거 보고 ㄹㅇ 감탄했음. 괜히 유럽 진출한 게 아니구나 싶더라. "극복하면 좋은 날 오겠지" 이 말 보는데 괜히 뭉클하더라 ㅠ 스포츠 선수들 멘탈 관리 진짜 대단한 거 같음.
솔직히 유 리그에서 한국 선수들 성공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손흥민, 김민재도 그렇고 조규성까지 요즘 폼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너무 뿌듯하다. 물론 홍명보호 5대0 완승에도 이영표 해설위원이 "월드컵 본선 상대는 수준 달라" 라고 냉정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건 인정함. 그래도 이런 활약들이 모여서 우리 축구 전체 수준을 끌어올리는 거 아니겠냐? 이번 시즌 조규성 스탯 더 쌓아서 빅리그 이적 가즈아!
예전엔 해외축구 보면 거의 유럽 선수들 위주로 봤는데, 요즘은 한국 선수들 경기만 챙겨봐도 한 주가 후딱 가는 거 같음. 다들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고 커뮤에서 활약상 이야기하는 거 보면 나만 그런 게 아닌 거 같아서 더 좋고 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그렇네.
암튼 조규성 선수 이번 멀티골로 자신감 더 붙었을 거 같은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쭉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에서 골 넣고 또 글 쓰러 올게 형들! 다들 주말 잘 보내~
솔직히 유 리그에서 한국 선수들 성공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손흥민, 김민재도 그렇고 조규성까지 요즘 폼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너무 뿌듯하다. 물론 홍명보호 5대0 완승에도 이영표 해설위원이 "월드컵 본선 상대는 수준 달라" 라고 냉정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건 인정함. 그래도 이런 활약들이 모여서 우리 축구 전체 수준을 끌어올리는 거 아니겠냐? 이번 시즌 조규성 스탯 더 쌓아서 빅리그 이적 가즈아!
예전엔 해외축구 보면 거의 유럽 선수들 위주로 봤는데, 요즘은 한국 선수들 경기만 챙겨봐도 한 주가 후딱 가는 거 같음. 다들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고 커뮤에서 활약상 이야기하는 거 보면 나만 그런 게 아닌 거 같아서 더 좋고 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그렇네.
암튼 조규성 선수 이번 멀티골로 자신감 더 붙었을 거 같은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쭉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에서 골 넣고 또 글 쓰러 올게 형들! 다들 주말 잘 보내~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37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이거 나도 봤는데 대박9분전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 요즘 ㄹㅇ 폼 미쳤음. 솔직히 초반엔 좀 불안했는데 이젠 다저스랑도 할만하더라. 근데 로또픽이라기엔 작년부터 꾸준히 투자 많이 하지 않았나? 슬슬 터질 때 됐지.2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팀 분위기까지 영향 가겠어요? 아육이형님이 한두번 이런 일 겪는 것도 아니고 알아서 잘 수습할 겁니다. 샌프란시스코 팬으로서 믿어줘야죠. 작년에 상대 엔드존에서 보여준 그 멋진 모습 또 보고 싶다!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라두카누 또야? 진짜 혜성처럼 나타났다가 유리에 발목 잡힌 느낌이네. US 오픈 우승했을 때 진짜 미쳤었는데 그때 이후로 부상 소식만 들리는 듯 ㅠㅠ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언젠가 올 일이었다고 봄. 그래도 지금이라도 자기 감정 솔직하게 말하는 게 더 멋있는 것 같음. 챔피언 자리 지키는 것보다 본인 건강이 먼저지 ㅠㅠ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샌디에서 터지는 거 보니까 진짜 감격스럽다 ㅠㅠ 키움에서 그렇게 고생하더니 MLB 가서 날아다니네. 다저스전 쐐기타는 진짜 두고두고 자될듯 ㄹㅇ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메츠는 돈만 쓴다고 다 되는줄 아는 구단이긴 함. 근데 멘도사가 마냥 잘한것도 아니잖아? 작전이나 투수 운용 보면 한숨 나오는 경기 한두개가 아니었음 ㅠㅠ 감독만 바꾼다고는 안되겠지만 뭔가 변화는 필요했지.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깜놀했음 ㅋㅋㅋ 미국 국대에서 4년 더 한다면 유럽 빅클럽은 이제 물 건너간 거 아닌가? 솔직히 아쉽긴 한데 본인 선택이니까 존중해야지 뭐.6시간 41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