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2026-05-26 19:55
9,69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아스날 우승이니 뭐니 난리던데, 솔직히 이거 때문에 EPL 재미있어진다고 말하는 거 좀 오바 아님? 물론 22년 만에 우승이라 감격스러운 팬들도 있겠지만, 그거 빼고 지금 리그 전체적으로 보면 예전만큼의 막장 드라마틱한 재미는 좀 떨어진 거 같음. 맨시티 독주 체제 굳어지는 느낌도 있고, 상위권 싸움이 너무 몇 팀에 한정되는 거 같아서 뭔가 좀 아쉽달까. 예전에는 진짜 마막 라운드까지 누가 우승할지, 누가 강등될지 모르는 쫄깃함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직장폐쇄 진짜 옴? ㅋㅋㅋ 선수들 단체로 난리났네2026-06-20
-
[자유게시판] 나도 뉴스 봤는데 진짜 온다더라 ㅋㅋㅋ 와 EPL 팀 중에서도 맨시티가 올 줄은 몰랐다. 솔직히 홀란 말고도 더브라위너나 로드리도 너무 보고 싶음. 이거 티켓팅 피 터지겠네 벌써부터 걱정된다.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소식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ㅋㅋㅋ 내가 어릴 때 닉스 유니폼 입고 길거리 농구했는데 땐 진짜 맨날 지고 ㅠㅠ 맨날 놀림받았거든. 감회가 새롭네 진짜 ㅋㅋㅋㅋ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놓친 거 후되네요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라도 봐야겠음. 님 말대로 요즘 우리 팀 타선 너무 아쉬워서 LG 화력 보니까 더 부럽다 진짜. 기복 심한 건 모든 팀의 숙명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팀도 곧 터지겠죠 뭐!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료 때문에 무산된 거였음? ㅠㅠ 대박 매치 성사되는 줄 알고 설렜는데 역시 돈이 문제구나. 둘 다 챔피언인데 너무 아쉽다 진짜.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형들 너무 그렇게 심각하게만 보지마. 법원이 무혐의 때린 데는 다 이유가 있을거임. 당시 영상도 짧게 편집된 거라 앞뒤 상황 다 모르잖아. 솔직히 스토크스 실력 아깝긴 했어. 복귀해서 잘하면 되는 거 아니겠어?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토푸리아가 너무 튕기는 거 아니냐? 본인 가치 높이는 건 알겠는데, 아직 마카체프랑 비교할 레벨은 아니라고 봄. 마카체프도 솔직히 대전료 가지고 구라칠 스타일은 아닌데 토푸리아가 너무 과했지. 그냥 평체 차이 때문에 토푸리아가 도망가는 걸로밖에 안 보임 ㅋ1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중에 랜드르가 길거리에서 팬들이랑 같이 춤추는 거 봤냐 ㅋㅋㅋ 덩치 큰 선수가 그렇게 신나게 추는 거 보니까 웃기면서도 훈훈하더라. 이번 우승으로 닉스 팬덤 더 단단해지겠음.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진짜 대급 기록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나 현장에서 봤는데 엘지 응원석 진짜 난리났었음 ㄷㄷㄷ 두산 팬들 표정 진짜 잊을 수가 없다 임 ㅠㅠ13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