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브스 황희찬 결국 EPL 잔류하나 ㄷㄷ 진짜 마지막 경기였을까?
2026-05-27 07:42
11,25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울브스 황희찬 결국 EPL 잔류하나 ㄷㄷ 진짜 마지막 경기였을까?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무승부로 끝났는데 황희찬 풀타임은 뛰었지만 팀은 꼴찌로 마감했네. 황희찬은 2부 추락하나 했는데 극적 잔류 성공할 수도 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ㄹㅇ 벙쪘다. 감독도 어떻게 될지 두고봐야 한다고 했다는데, 진짜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 있단 말이 사실일까?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11분전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 ㄷㄷ 윔블던 우승하고도 경기력 기복 미쳤네 ㅋㅋㅋㅋ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잉글 국대 주장 임명? 이거 ㄹㅇ 찐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ㄹㅇ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거 보고 소름 돋았다 ㅋㅋ 이정도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넘사벽 된 거 아니냐? 겜돌이 취급받던 시절 생각하면 진짜 격세지감임 ㄷㄷ16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살라 그때 이집트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페널티킥 넣고 울었던 거 기억남? 나 그거 보고 나 모르게 같이 울컥했잖아 ㅠㅠ 진짜 영화 한 편 찍은 줄 알았음.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타격왕 가나? 샌프는 솔직히 아직 멀었지. 불펜 터지는거 보면 가을야구는 꿈도 못꿀듯 ㅠㅠ 이정후 혼자 팀을 캐리하고 있네.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회의적임 ㅠㅠ 어제 그 경기력은 진짜... 공격 전개 너무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셨다.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쳤을 때 소리 질렀음. 전술 변화 시급한 거 ㄹㅇ 동의함.13시간 60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