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에데르송 썰 ㄹㅇ임? ㄷㄷ 이적시장 벌써 뜨겁네
2026-05-28 05:57
11,91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 에데르송 썰 ㄹㅇ임? ㄷㄷ 이적시장 벌써 뜨겁네
오늘 아침에 맨유가 에데르송 영입에 38m 파운드 쓴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인가요? 골키퍼 포지션 보강 필요하긴 했는데 에데르송이면 완전 대박이네요. 맨시티 입장에서는 라이벌한테 주전 골키퍼 내주는 건데 가능할지 의문이긴 함. 이번 여름 이적시장 시작부터 심상치 않네 ㅋㅋ 다른 빅클럽들도 오피셜 뜨는거 기대되네요. 이 소식 들은 분들 의견 좀요?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1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임찬규 멕시코 팬은 진짜 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혹시 월드컵 때 야구 중계도 거기서 해줬나? 아니면 그냥 직관 갔다가 어쩌다 본 건가? 아무튼 신기하네 ㄷㄷ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지 않나? 아시안컵 활약도 봐야 하고, EPL은 템포도 빠르고 피지컬도 더 강해서 적응이 쉽지 않을 텐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하지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할 듯. 국대 주전도 아직 확정은 아니잖아.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50승 선착이라니 진짜 너무하긴 함. 근데 솔직히 다저스 말고 다른 팀 팬들은 요즘 눈물만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요즘 류현진 등판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던데, 너무 다저스만 보지 말고 다른 팀들도 좀 봐줘라 형들!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4초? ㅋㅋㅋㅋ 난 진짜 보다가 눈 비볐잖아. 잠깐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끝났길래 뭔가 싶어서 다시 돌려봤더니ㅋㅋㅋㅋ 맥그리거도 전성기 때 저렇게 깔끔하게 한 방으로 끝낸 경기는 별로 없던 걸로 기억함.9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개편한다고? 나는 좀 걱정되는데. 랭킹 시스템 건드리면 또 이상한 정치질 같은 거 생기는 거 아님? 오히려 더 엉망 되는 거 아닌가 싶다. UFC가 괜히 일을 키우는 것 같음.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새벽까지 하이라이트 찾아보다 잤는데 이런 소식은 못 들었는데 대박이네 ㄷㄷ 만약 진짜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는 거 아니냐? 미친 빅3 조합이네 ㅋㅋㅋ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상대팀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근데 엘지 타선 요즘 심상치 않긴 함 ㄹㅇ 타격감 미쳤음.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난 야구 기사만 보느라 못 봤네 ㄷㄷ 구로구가 e스포츠에 진심인가 보네. 근데 요즘 지자체에서 e스포츠 밀어주는 데 많긴 하더라. 얼마 전에 어디서 게이밍 페스티벌 한다고 현수막 본 거 같음.16시간 60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