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ㅅㅂ 오현규 EPL 썰 돌던데 ㄹㅇ 감? 맨유 토트넘 미쳤네 ㄷㄷ
2026-05-28 11:19
11,20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ㅅㅂ 오현규 EPL 썰 돌던데 ㄹㅇ 감? 맨유 토트넘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정신 못 차리겠네 ㅋㅋㅋㅋ 아 물론 내가 응원하는 팀 성적도 중요하지만, 요즘 뉴스 보면 국뽕 차오르는 소식들이 너무 많아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진짜. 어제 새벽에 팰리스가 UECL 우승했다는 소식 보고 와 씨 이건 또 뭐야 했었는데, 오늘 오현규 EPL 이적설 보니까 ㄹㅇ 미쳤네. 걍 바로 글 쓰러 달려왔다.
솔직히 오현규가 유럽 진출 3년 만에 빅리그 그것도 EPL이라니 상상 못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이랑 다시 만난다는 얘기도 있는데, 토트넘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손흥민이랑 한솥밥 먹을 수도 있는 거 아니냐? 맨유도 관심 있다는 썰도 돌던데, 진짜 어느 팀으로 가든 대박이긴 할 듯. 국대 스트라이커 자리가 좀 아쉬웠던 건 사실인데, 오현규가 EPL 가서 포텐 터지면 9번 고민은 이제 끝나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폭발한다 ㅋㅋㅋ 물론 아직 썰이긴 하지만, 이런 썰만으로도 요즘 스포츠 보는 맛이 산다니까.
우리 팀 성적은 뭐... 다들 알잖아? 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다른 팀 소식 보면서 대리 만족하고 있다. 특히나 손흥민은 최근 9시즌 동안 최다 공포 2위라는 거 보고 진짜 레전드는 다르구나 싶더라. EPL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활약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진짜 대단함. 그나저나 오현규 만약에 EPL 가면 진짜 다음 시즌은 볼 거 너무 많을 듯.
솔직히 국뽕 좀 주입해야겠다. 오현규 꼭 EPL 갔으면 좋겠고, 가서 대박 터트려서 국대에서도 빛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아 요즘 너무 행복 회로 돌리나?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상상하는 게 스포츠팬의 묘미 아니겠냐 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자!
솔직히 오현규가 유럽 진출 3년 만에 빅리그 그것도 EPL이라니 상상 못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이랑 다시 만난다는 얘기도 있는데, 토트넘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손흥민이랑 한솥밥 먹을 수도 있는 거 아니냐? 맨유도 관심 있다는 썰도 돌던데, 진짜 어느 팀으로 가든 대박이긴 할 듯. 국대 스트라이커 자리가 좀 아쉬웠던 건 사실인데, 오현규가 EPL 가서 포텐 터지면 9번 고민은 이제 끝나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폭발한다 ㅋㅋㅋ 물론 아직 썰이긴 하지만, 이런 썰만으로도 요즘 스포츠 보는 맛이 산다니까.
우리 팀 성적은 뭐... 다들 알잖아? 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다른 팀 소식 보면서 대리 만족하고 있다. 특히나 손흥민은 최근 9시즌 동안 최다 공포 2위라는 거 보고 진짜 레전드는 다르구나 싶더라. EPL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활약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진짜 대단함. 그나저나 오현규 만약에 EPL 가면 진짜 다음 시즌은 볼 거 너무 많을 듯.
솔직히 국뽕 좀 주입해야겠다. 오현규 꼭 EPL 갔으면 좋겠고, 가서 대박 터트려서 국대에서도 빛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아 요즘 너무 행복 회로 돌리나?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상상하는 게 스포츠팬의 묘미 아니겠냐 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자!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9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1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026-06-23
-
[자유게시판] 최초는 맞는데 솔직히 그 뒤로 무득점이라 좀 아쉬웠음. 이왕 터진 김에 그냥 쭉쭉 뽑아냈으면 더 레전드였을 듯. 그래도 1회 4홈런은 진짜 지리긴 했지.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가 우승하든 말든 일단 다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그것도 끝나면 또 다른 중계권 찾아 떠나야 하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권으로 나가는 걸까. 그래도 강인이 우승 봐야 하니까 어쩔 수 없지. 에휴.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승격이고 나발이고 또 시즌 시작하면 K3리그도 유료 중계권 생기는 거 아니겠지?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에 허덕이는데 K3까지 중계권 생기면 나 진짜 파산이야. 내 통장 좀 살려줘라 진짜.2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중원 보강이든 뭐든, 어차피 나는 그거 보려고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겠지? 새로 오는 선수들 몸값은 또 얼마나 비쌀까. 그 돈 아껴서 내 구독료나 좀 대신 내줬으면 좋겠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정말 월급이 중계권료로 다 나가는 기분이야.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다 진짜.3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어디에서 뛰든 항상 응원하지만, 전술 변화에 적응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경기가 늘어난다는 뜻이잖아요? ㅠㅠ 경기 많아지면 또 중계권료 더 내야 하는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먹고 라면만 먹고 있어요. 제발 경기는 시원하게 이기고 끝내줘요!4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당연히 위협적이지! 이 선수들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해야 되는데 내가 파산 안 하고 배기겠어? 내 통장이 객관적 지표로 이미 텅장임을 보여주고 있다.4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초반 페이스가 좋긴 한데 아직 시즌 많이 남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다가 실망할 수도 있으니 좀 침착하게 응하자.5시간 44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