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2026-05-28 22:12
10,4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형들 오늘 하루도 힘내고 있어? 어제 오늘 경기들도 좀 봤는데, 역시 스포츠는 결과를 봐야 제맛인 것 같음. 특히 지금 오프시즌이라 그런가, 해외 스포츠 뉴스들 보면 팀들이 다음 시즌 준비하는 내용이 진짜 많잖아. 막 선수 트레이드나 영입 같은 거 보면서 우리 팀은 어떨까 막 설레고 기대되고 그럼 ㅋㅋ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1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하군요 ㅠㅠ 릅신 은퇴하면 진짜 한동안 느바 안 볼 것 같음... 물론 신인들 터지는 거 보는 재미도 있긴 한데 릅신이 워낙 넘사벽이라 비교가 안 되네요. 드래프트 1픽도 듣보라니 ㄷㄷ 올해는 망했나 싶네요.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니까 ㅋㅋㅋ 아침부터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는데 실화더라. 마이애미는 진짜 지미 버틀러 영입으로 한 번 재미 보더니 아데토쿤보까지 데려오네. 이거 파이널 우승은 따 놓은 당상 아니냐 ㄷㄷ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페이커 아리는 국룰이지. 근데 나는 제우스 피오라가 진짜 지리더라. 탑에서 혼자 라인전 이기고 사이드 돌면서 상대 계속 압박하는 게 진짜 미쳤음. 괜히 제우스 제우스 하는 게 아니었어 ㄷㄷ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킹정함. 솔직히 국대 경기력 보면 EPL 선수들이랑은 다른 리그인 줄 알았음. 맨날 리그에서 골 넣고 지랄 발광하다가 국대 오면 갑자기 공 차는 법 까먹는 애들 투성이임 ㅋㅋㅋ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도 어제 보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 ㅋㅋㅋㅋㅋ 요즘 공인구 반발력 올렸다는 썰 돌던데 진짜인가 싶고 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막장으로 가는거 같음 ㅠㅠ 투수들 불쌍해 죽겠네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면 페레이라가 원래 그랬음. 경기 끝나고 소감 말할 때도 솔직한 편이었잖아. 그냥 그 연장선상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헤비급 타이틀전은 진짜 ㅎㄷㄷ하긴 하지... 나라도 무서울 듯.8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