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2026-05-29 05:32
12,78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오늘 점심 먹고 커뮤니티 들어왔는데 손흥민 기사가 또 올라와 있더라. 진짜 이 형은 나이를 먹을수록 더 대단해지는 것 같아서 신기할 따름임. 매번 볼 때마다 소름 돋는데, 진짜 국뽕 거르고 EPL 역대급 레전드 반열에 들만하지 않음?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신인왕은 좀 오버임.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네 ㅋㅋㅋㅋ 메이저리그 베테랑들 기량 생각하면 이정후도 지금 잘하는 건 맞는데, 꾸준함이 중요한 거 아니겠냐? 나중에 주춤하면 또 다들 욕할 거면서 ㅉㅉ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튜헬이 오면 뭐 좀 달라지긴 하겠지. 사우스게이트는 선수 좋은 거 다 떠나서 전술 자체가 너무 한계가 명확했음. 튜헬이 와서 선수단 장점 좀 살리는 축구 했으면 좋겠다.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진짜 지렸지 ㅋㅋㅋ 나도 초반에 서교림이 치고 나가는 거 보고 와 오늘은 서교림이 우승 하나 했는데 막판에 김민솔 몰아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역시 대세는 대세더라 ㄷㄷ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난 브런슨이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요즘 폼 미쳤는데 이게 잠깐 반짝하는 게 아니라 계속 유지되면 진짜 무서운 선수 되는 거지. 국대 에이스 넘어서 프랜차이즈 스타급까지 갈 수 있을 듯.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릭 브런슨 저분 진짜 대단하심. 아들 잘 키우는 방법 제대로 아시는 듯 ㄷㄷ NBA에서 저 정도까지 올라온 아들한테 저렇게 말하는 거 쉽지 않을 텐데. 월클 아니라고 하는 게 오히려 동기부여 제대로 줄 것 같음.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맨날 EPL 빅클럽에서 주전이라고 깝치니 국대만 오면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솔직히 이젠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그냥 그러려니 함 ㅠㅠ 기대 안 하는 게 속 편함.1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 보면서 감독이 작전이 좀 아쉬웠음. 특히 몇 번 주루 플레이는 진짜 한숨 나오더라 ㄷㄷ 투수 교체 타밍도 그렇고... 뭔가 뻔히 보이는 수가 너무 많았어.1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LG 오늘 미쳤었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 경기였음. 김현수 오스틴 문보경 박동원 타순 진짜 개사기 아니냐?16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