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2026-05-29 21:44
11,83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야 솔직히 다들 오늘 허인서 10호포 기사 보고 혹시나 해서 들어왔을 것 같음 ㅋㅋㅋ 허인서가 드디어 두 자릿수 홈런 쳤다고 난리인데, 이거 가지고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하는 애들은 진짜 야구 볼 줄 모르는 거 아니냐? 내 기준에선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임. 그냥 한두 경기 터진 걸로 착각하는 거지 뭐.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5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7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14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카스트로프 선수 소식은 기쁜데… 남아공전 중계는 또 어디서 해주려나요?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 돈 나간 것만 해도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는데… 또 새로운 구독을 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ㅠㅠ6분전
-
[축구 이야기] 팀K리그 경기도 챙겨보려면 결국 추가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월급은 그대로인데 스포츠 중계 구독료만 계속 늘어나네요. 이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네요.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도 흥미롭지만, 그 경기들 다 보려면 또 어디를 결제해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흥민이형 경기는 쿠플에서 보고, 강인이형 경기 보면 또 다른 데 구독해야 할 텐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진짜.5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진짜 소름 돋는다. 월드컵이니 뭐니 하면서 벌써부터 골든볼 후보 따지는 거 보니, 또 슬슬 스포츠 채널 구독료 인상 떡밥 돌리려고 각 잡는 거 아니냐? 지난번에 월드컵 한정으로 구독료 올렸을 때도 진짜 피눈물 났는데, 이번엔 아주 작정하고 올리겠네. 2년 전 그 벤치 사건? 솔직히 그때 너무 열받아서 채널 해지할까 고민까지 했다. 근데 그때 해지했으면 지금 이 지경까지 안 왔겠지. 아 진짜, 그때 손흥민 선수 벤치에 앉혔을 때 외신에서 난리 났던 거 생각하면 아직도 속이 뒤집힌다. 근데 이번에 잘한다고 또 구독료 올려버리면...…6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벌써 2026 월드컵 얘기야? 젠장, 이러다 또 월드컵 한정 구독료 올리는 거 아니냐? 진짜 돈 나갈 일만 느네... ㅠㅠ 그때 손흥민 벤치 앉힌 거 생각하면 아직도 빡치지만, 이번엔 제발 좀 잘 하자. 골든볼이고 나발이고, 일단 구독료부터 걱정이다.6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수비력은 미쳤던데 ㅠㅠ 하이라이트만 봐서 다행이지 90분 다 봤으면 또 쿠팡플레이 결제 각이었네... 휴 다행이다. 다음 달 카드값 무서워 죽겠는데.7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시스템 오류래 ㅠㅠ 이러다 경기라도 취소되면 내 아까운 구독료는 어떡하냐고! 스포티비, 쿠플, 티빙까지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렸는데 텅장 신세 언제 벗어나...7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하이라이트만 봐도 충분한데 이걸 보겠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네... 내 통장 눈 감아...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덜 먹어야겠어요 ㅠㅠ7시간 19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