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2026-05-30 09:42
14,2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웃겨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특히 UFC 관련 소식들이 진짜 드라마 뺨치더라. 그냥 단순히 누가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주변 에피소드들이 너무 풍성해서 심심할 틈이 없어.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본 UFC 관련 소식들 좀 가져와 봤는데, 혹시 나 말고도 재밌게 본 형들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4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이랑 비교하는 건 좀 ㅋㅋ 류현진은 센가보다 더 어릴 때부터 완성형 투수였고. 센가는 포크볼 원툴로 메이저에서 버틴 거라 한계가 있었음. 그래도 재능은 확실하니 잘 회복하길 바란다.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이정후 야구 보는 맛에 산다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부상으로 좀 걱정했는데 그딴거 다 개무시하고 씹어먹는거 보면 진짜 월클 맞음 ㄷㄷㄷ 어제 멀티히트 치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8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