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2026-05-30 16:48
13,65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형들 안녕? 오늘 김하성 경기 봤음? 와 진짜 나 어제부터 계속 감탄 중인데, 오늘 또 홈런 치고 멀티히트 기록했네 미쳤다 진짜 ㅋㅋㅋ 요즘 MLB에서 김하성 활약 보면 내가 다 뿌듯함. 저번에 김부겸 총리 후보가 스포츠산업 매출 10조 이야기하는 거 보고 '우리 스포츠가 과연 그 정도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김하성 같은 선수들 보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해에서 맹활약하는 거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른다 ㅋㅋㅋㅋ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긴 하는데 파리 생제르맹 경기도 다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되는 파산핑은 웁니다... 벌써부터 구독료 걱정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미쳐버리겠네. 저번 달에 연간 구독권 지른 거 후회 안 하게 해준다더니, 이딴 살벌한 강등권 싸움 구경하려면 심장마비 보험까지 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진심 한 경기 한 경기 볼 때마다 심장 부여잡고 보는데, 이 비용 감당 못 하겠네. 순위 예측도 못 하게 판이 이렇게 뒤집히면 우리 같은 서민들한테는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이럴 거면 구독료라도 좀 깎아주든가. 진짜 매주 스트레스 받다가 늙어 죽을 지경이다.2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시작이네 시작이야... 새로운 선수 데뷔전이라니, 이러면 안 볼 수가 없잖아요.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 버튼 누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겠지... 내 통장 왜 이렇게 빨리 텅장 되는 거야 진짜.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AT 마드리드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하고, 그럼 또 새로운 구독에 돈 나가고... 유니폼도 정품으로 사야 한다고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통장 텅장될 일만 남았네 ㅠㅠ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이러려고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또 냈나 자괴감 드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경기까지 이러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됐는데, 경기력이라도 좋았으면 이런 한탄 안 할텐데 말이죠. 에휴...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개뿔. 구독료만 희망 없게 자꾸 올리고 있어 진짜. 매번 월드컵이니 뭐니 돈 뜯어가면서 제대로 하는 게 없어.4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후반전에 나오면 또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켤텐데, 벌써부터 다음달 구독료 걱정이네요. 제발 이번 달은 추가 결제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4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그런 거 볼 돈 있으면 구독료나 좀 내줘라... 맨날 국대 경기 보겠다고 한 달에 만원씩 빠져나가는 거 보면 속이 쓰리다.4시간 46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