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ufc 보는데 심장 쫄깃해 죽는 줄 알았네 ㄷㄷ
2026-05-30 18:47
13,22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ufc 보는데 심장 쫄깃해 죽는 줄 알았네 ㄷㄷ
형들 오늘 다들 송야동 피게레도 경기 봤음? 와 진짜 이거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솔직히 기대 이상이네 ㅋㅋㅋ 피게레도가 플라이급 챔피언 출신이라 밴텀에서도 통할까 싶었는데, 송야동이랑 붙으니까 진짜 불꽃 튀더라. 초반에 송야동이 좀 밀리는가 싶었는데 역시 클라스는 어디 안 가는 듯. 송야동 맷집이랑 펀치 타이밍은 진짜 ㄹㅇ 미쳤음. 덕분에 아침부터 눈호강 제대로 네.
특히 2라운드 중반에 송야동이 클린히트 날릴 때 진짜 소름 돋았다. 그때 경기장 분위기랑 중계진 목소리 커지는 거 듣는데 내가 다 흥분되더라고. 피게레도도 쉽게 물러나지 않고 끈질기게 버티는 거 보면서 역시 챔피언 출신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음. 근데 송야동이 피니쉬 못 시킨 건 좀 아쉽긴 하더라. 분명히 기회가 있었는데 너무 신중했나 싶기도 하고. 아니면 피게레도가 워낙 노련해서 송야동이 쉽게 빈틈을 못 찾았던 건가? 암튼 판정까지 간 거 보면 접전은 맞았어.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밴텀급 존버는 계속된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누가 됐든 챔피언 벨트 찰 때까지는 계속 치고받고 싸울 것 같음. 송야동도 분명 더 성장할 수 있는 선수니까 다음 경기 벌써부터 기대된다. 한국 파이터들 중에 이이삭 선수도 마카오에서 데뷔전 한다던데, 우리 형들 국뽕 채울 준비 됐냐? ㅋㅋㅋ 새로운 스타 탄생하는 거 보는 맛도 있잖아.
다음엔 UFC 경기 보면서 느꼈던 점이나 예측 같은 거 같이 토론해 볼 형들 있음? 밴텀급 판도 예측이나 송야동 다음 상대 누가 좋을지 이런 거 궁금함.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댓글로 좀 달아주라!
특히 2라운드 중반에 송야동이 클린히트 날릴 때 진짜 소름 돋았다. 그때 경기장 분위기랑 중계진 목소리 커지는 거 듣는데 내가 다 흥분되더라고. 피게레도도 쉽게 물러나지 않고 끈질기게 버티는 거 보면서 역시 챔피언 출신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음. 근데 송야동이 피니쉬 못 시킨 건 좀 아쉽긴 하더라. 분명히 기회가 있었는데 너무 신중했나 싶기도 하고. 아니면 피게레도가 워낙 노련해서 송야동이 쉽게 빈틈을 못 찾았던 건가? 암튼 판정까지 간 거 보면 접전은 맞았어.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밴텀급 존버는 계속된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누가 됐든 챔피언 벨트 찰 때까지는 계속 치고받고 싸울 것 같음. 송야동도 분명 더 성장할 수 있는 선수니까 다음 경기 벌써부터 기대된다. 한국 파이터들 중에 이이삭 선수도 마카오에서 데뷔전 한다던데, 우리 형들 국뽕 채울 준비 됐냐? ㅋㅋㅋ 새로운 스타 탄생하는 거 보는 맛도 있잖아.
다음엔 UFC 경기 보면서 느꼈던 점이나 예측 같은 거 같이 토론해 볼 형들 있음? 밴텀급 판도 예측이나 송야동 다음 상대 누가 좋을지 이런 거 궁금함.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댓글로 좀 달아주라!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고석현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나 고석현 데뷔전부터 봤는데 그 때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요즘 경기력도 좋긴 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살짝 있긴 함. 그래도 이번엔 화끈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 경기. 나도 어제 보면서 진짜 토푸리아 터뜨리는 줄 알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드발리쉬빌리 진짜 강철 맷집 인정이다. 그걸 버티네 ㄷㄷ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그 슈퍼캐치 못 봐서 아쉬웠는데 개쩔었나보네요 ㅋㅋㅋ 오늘 직관 갔어야 했는데 ㅠㅠㅠ 근데 타격왕은 모르겠고, 꾸준히 저 폼 유지해서 출루율 좀 더 올렸으면 좋겠음.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형들 고석현 이번에 이기면 랭킹 진입각 아니냐? 미들급이 워낙 피바다라서 힘들긴 한데, 폼만 유지했으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ㄹㅇ. 타격 스탠스 바뀌었지 궁금하네.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진짜 심각하긴 함 ㅋㅋㅋ 저번 시즌 골 넣는 기계였는데 이번 시즌엔 결정적인 찬스 다 날려먹더라. 펩 전술 문제라는 말도 있던데 그래도 저건 좀 너무했음 ㅠㅠ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매년 기록 갈아치우는거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음. 투타겸업으로 이렇게까지 하는건 진짜 야구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냐? 올스타 최다 득표는 뭐 당연한 결과라고 봄 ㅋㅋㅋ9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보는데. 솔직히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삽질한 것도 맞잖아? 감독이 작전 지시해도 필드에서 못하면 무슨 소용임. 너무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10시간 12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